Win Every Ride FOIL RC

캐논데일 퀵 / 트레일

신제품캐논데일 퀵 / 트레일

캐논데일의 도시용 자전거 퀵(Quick)과 입문용 산악자전거 테라(Terra)의 21년형 모델이 국내 출시된다. 퀵은 도시 내 출퇴근과 스포티한 주말 라이딩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 두 가지 버전이 공급되고, 트레일은 프레임 사이즈에 따라서 27.5인치 또는 29인치 휠셋이 적용되는 하드테일이다. 

퀵은 알루미늄 프레임에 35c 타이어, 디스크 브레이크와 산악자전거에서 빌려온 라이저 핸들바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자전거다. 포크와 시트튜브, 시트스테이 등 곳곳에 안전을 위한 반사소재를 기본으로 적용했고, 펜더와 랙을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가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로드바이크와 같은 700c 휠셋에는 두툼한 35c 타이어가 끼워져서 노면이 거친 도심 구간에서의 승차감 확보에 한 몫 한다. 포크는 스티어러튜브 중심선보다 앞으로 쭉 뻗어나간 형태인데, 캐논데일인 아웃프론트 스티어링 지오메트리라고 부른다. 주행 안정감이 높아지는 동시에 조향 시 발이 앞바퀴에 닿는 현상을 크게 감소시킨다고. 

캐논데일 퀵 / 트레일 -기사- b01cf873456a588ea6741b31bf51d75c 이미지
안전을 위해 포크와 시트튜브와 시트스테이에 반사소재를 더했다. 헤드튜브의 캐논데일 로고도 반사소재다.

퀵은 국내에 2개 모델이 소개된다.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퀵 디스크 5와 림 브레이크 버전인 퀵 6다. 퀵 디스크 5는 무광 검정 또는 에메랄드 두 가지 컬러로 판매되며, 스마트폰의 캐논데일 앱과 연동되는 휠센서가 포함된다. 시마노 투어니 2×7 구동계이며, 가격은 65만원이다. 퀵 6는 프로맥스 V브레이크가 장착되고 마이크로시프트의 변속기를 통해서 변속된다. 블랙과 세이버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트레일 7은 프레임 사이즈에 따라서 휠의 크기도 바뀌는 스포츠 하드테일로 캐논데일 산악자전거 중 막내에 해당하는 모델이다. XS와 S 사이즈는 27.5인치 휠을 달고, M과 L은 29인치 휠을 쓴다. 시마노 알투스와 투어니 변속기와 MT200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그리고 SR선투어의 XCT 100㎜ 트래블 서스펜션포크를 통해서 비포장도로와 산길을 누빌 수 있다. 헤드튜브의 각도는 68도로 설정해서 다운힐에서 안정적인 핸들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고, 변속기 케이블들은 프레임 안을 지나도록 했다. 필요 시 드로퍼 포스트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시마노 허브에 WTB 림으로 조합된 휠에는 WTB 레인저 콤프 타이어가 27.5와 29인치 구분 없이 폭 2.25로 장착된다. 트레일 7은 블랙과 그린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63만원이다. 

캐논데일 퀵 / 트레일 -기사- gear cannondale quick shop list scaled 이미지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