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카페 뒤 시클리스트 티츠카 저지

신제품카페 뒤 시클리스트 티츠카 저지
Gear_Cafeducycliste_Tichka_tl.jpg
카페 뒤 시클리스트(Cafe du Cycliste)는 프랑스 남동부 니스에 본사를 사이클링의류 업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라이딩과 동시에 카페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컨셉을 추구하며,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의류를 제작한다.
Gear_Cafeducycliste_Tichka_1.jpg
라이딩하고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카페 뒤 시클리스트의 컨셉이다.
새로운 저지 티츠카(Tichka)의 디자인은 모로코의 지중해 해안에서 영감을 얻었고 이름은 고갯길 티지 엔 티츠카(Tizi n’Tichka)에서 따왔다. 85% 폴리에스터와 15% 엘라스틴을 혼방한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신축성이 좋다. 뛰어난 통기성과 빠른 건조로 더운 날 체온을 적합하게 조절해준다. 뒷면에는 3개의 주머니와 지퍼가 달린 열쇠 주머니가 있다.
Gear_Cafeducycliste_Tichka_6.jpg
Gear_Cafeducycliste_Tichka_5.jpg
Gear_Cafeducycliste_Tichka_7.jpg
뒷면의 뱃지에는 모로코 아틀라스산맥의 고갯길 티지 엔 티츠카와 고도(해발 2260m)가 적혀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라이트블루, 네이비블루가 있다. 남성용은 XS, S, M, L, XL, XXL로 6가지, 여성용은 XXL를 제외한 5가지 사이즈가 있다. 가격은 21만원.
카페 뒤 시클리스트는 원단 색상만 바꿔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재봉 패턴부터 새로운 제품을 만든다. 가족 회사 기반의 이탈리아 중소규모 의류 공장들을 생산라인으로 활용하기에, 대대로 내려온 노하우로 인한 품질의 신뢰도가 높다.
Gear_Cafeducycliste_Tichka_2.jpg
UPF 30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Gear_Cafeducycliste_Tichka_3.jpg
주머니 양옆의 통풍구가 체온조절을 돕는다.
Gear_Cafeducycliste_Tichka_4.jpg
신축성 있는 고급 원단을 쓰며, 반사소재를 사용한 소매의 줄무늬는 착용자의 안전성을 높인다.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