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루브, 핸드 주스

신제품주스 루브, 핸드 주스
Hand_Juice_tit_img.jpg
 자전거 케미컬하면 체인오일이나 청소용 크리너, 왁스 등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영국의 케미컬 전문회사 주스루브(Juice Libes)가 내놓은 핸드 주스는 사람에게 사용하는 자전거 케미컬이다. 
Hand_Juice_01_img.jpg
핸드 주스는 피부에 묻은 기름때를 손쉽게 제거해주는 핸드 크리너다. 성상은 기름때를 분리하는 크림에 미세한 알갱이가 배합되어있다.
자전거정비를 하다보면 체인이나 스프라켓, 변속기 등을 만질 때가 자주 있다. 자전거 전문 미케닉들 중에는 더러 전용장갑을 끼는 사람도 있지만 일반 라이더들은 자가 정비를 하며 면장갑 정도를 착용하는 게 고작. 하지만 장시간 정성들여 자신의 자전거를 돌보다보면 끼고 있던 장갑이 무색하게 손은 기름 범벅이다. 게다가 장갑을 끼면 손이 둔해진다고 장갑을 기피하는 사람도 있다.
 
Hand_Juice_02_img.jpg
맨손으로 닦지 않은 체인을 만져서 평소 정비할 때보다도 더 과도하게 손에 기름때를 묻혀 보았다.
정비 후에 손에 묻은 기름때는 여러 번 비누칠을 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핸드 주스는 이럴 때 사용하는 핸드 크리너다. 기름을 분리해주는 크림성분에 아주 미세한 알갱이들이 배합되어 있는 형태인데 오염된 손에 적당량을 바르고 골고루 문질러 준 후 비누거품을 씻어 내듯이 물로 헹궈주면 감쪽같이 기름때가 제거된다.
핸드 주스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을 썼으나 눈이나 점막부위, 성인에 비해 피부가 약한 어린이는 사용을 피해야 된다. 용량은 500㎖이며 가격은 1만8000원.  
Hand_Juice_03_img.jpg
Hand_Juice_04_img.jpg
적당량을 덜어서 손에 묻히고 골고루 문질러 주면 핸드 주스에 포함된 미세한 알갱이들이 피부 속에 박힌 오염물까지 분리해 낸다.
Hand_Juice_05_img.jpg
손톱이 짧으면 손바닥에 문질러 주는 것만으로도 손톱에 끼인 기름때까지 깔끔히 지워진다.
Hand_Juice_06_img.jpg
비누거품을 씻어내듯 손을 부미며 물에 헹구면 기름때가 쏙 빠진다.
Hand_Juice_07_img.jpg
비눗기가 없어질 때까지 손을 헹군 후의 모습. 손바닥에 손톱을 문지른 손(위)을 그렇지 않은 손과 비교해 보면 확실히 깨끗해진 것을 알 수 있다. 손톱이 긴 사람은 솔질을 같이 해주면 완벽하게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다.
■ 고웰스포츠 www.gwsports.co.kr ☎(02)2207-7615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 공개

위아위스가 10월 23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6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세대로 진화한 래디칼(RADICAL) 2를 공개했다.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 완료

9월 18일 토요일, 경기도 여주시 당산리 일대에서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KOREA OFFROAD CLASSIC)이 개최됐다.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