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족을 위한 가방, 헨티 윙맨

신제품자출족을 위한 가방, 헨티 윙맨
Henty_Wingman_tit_img.jpg
 헨티(Henty) 윙맨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 소위 자출족을 위한 가방이다. ‘자전거 출퇴근엔 백팩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윙맨의 진면목을 알게 된다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Henty_Wingman_01_img.jpg
윙맨은 말쑥한 정장으로 근무해야하는 직장인들이 정장을 휴대하기 쉽게 만든 자전거통근용 가방이다. 사진은 윙맨 백팩.
Henty_Wingman_02_img.jpg
윙맨 크로스백은 라이딩 중 가방이 돌아가지 않도록 어께 끈을 잡는 보조 스트랩이 있다.
자전거로 출퇴근을 해본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자전거통근에는 여러 가지 동반되는 문제가 있다. 출근 후 자전거를 보관할 장소며 땀에 젖은 몸을 씻고, 옷을 갈아입을 샤워장 등이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이런 시설이 미비한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은 일찍 출근해 가까운 체육관이나 수영장 등에서 자전거로 못 채우는 나머지 운동을 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여건 외에도 자전거통근을 어렵게 하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근무복장이다. 갈아입을 옷을 가지고 출근하더라도 정장을 입어야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옷이 구겨지거나 상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여간 곤란한 게 아니다.
Henty_Wingman_03_img.jpg
윙맨은 겉 가방과 속 가방으로 나뉜다.
Henty_Wingman_04_img.jpg
겉 가방을 펼치면 일반적인 정장휴대가방같은 구조다.
Henty_Wingman_05_img.jpg
옷걸이에 정장을 걸어 지퍼를 닫는다.
Henty_Wingman_06_img.jpg
속 가방에는 갈아입을 속옷, 신발 등을 넣을 수 있으며 방수처리되어 있어 땀에 젖은 옷을 보관하기에도 적합하다.
Henty_Wingman_07_img.jpg
속가방을 다시 체결해 잘 말아주면 출근준비 끝.
윙맨은 이런 사람들을 위해 태어났다. 즉, 출근 후 말쑥한 복장으로 근무해야하는 자출족을 위한 가방인 것.
윙맨은 속가방과 겉 가방으로 나뉘는데 겉 가방에는 정장같은 구겨지기 쉬운 옷을 말아서 휴대할 할 수 있고, 방수 처리된 속가방에는 땀에 젖은 옷이나 신발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외부에는 지갑이나 열쇠 등 자주 꺼내야하는 소품을 넣을 수 있는 지퍼포켓이 있으며 방수커버가 있어 갑작스런 소나기에도 가방이 젖는 것을 막을 수 있다.
Henty_Wingman_08_img.jpg
외부 포켓의 지퍼라인을 따라 반사소재를 파이핑해 야간시인성을 높였다.
Henty_Wingman_09_img.jpg
지퍼포켓에는 열쇠나 지갑 등 여러 가지 소품을 넣기 편리하다.
Henty_Wingman_10_img.jpg
윙맨 백팩 스텐다드 사이즈에는 등판에 15인치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는 주머니가 마련되어 있다.
윙맨은 백팩과 크로스백 형식 두 가지가 있으며 각각 스텐다드와 컴팩트 두 가지 사이즈가 있다. 백팩 스텐다드 사이즈의 경우 등판에 15인치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으나 컴팩트 사이즈와 크로스백 스타일에는 노트북 주머니가 별도로 없다. 가격은 사이즈와 무관하며 백팩이 18만원, 크로스백은 17만2000원이다.
Henty_Wingman_11_img.jpg
갑작스런 비에 내용물이 젖지 않도록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있다. 속 가방에도 별도의 스트랩이 있어 출근 후 체육관이나 샤워장에 휴대하기 편리하다.
■㈜코메트바이시클 www.cometbicycle.com ☎(031)795-8357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