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위아위스, 와스 프로 일체형 핸들바

신제품위아위스, 와스 프로 일체형 핸들바

글 : 한동옥
사진 : 위아위스 제공

위아위스 HB-WAWS PRO AI은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와스 프로(WAWS-PRO) 전용 일체형 핸들바다. 시마노와 스램 전동 그룹셋 전용인 와스 프로 완성차에는 카르마토 SP-와스 프로 카본 스템과 HB-와스 프로 카본 핸들바를 조합해서 사용했는데, HB-와스 프로 AI를 사용하면 보다 깔끔한 콕핏으로 완성할 수 있다. 브레이크 호스와 전원 케이블은 핸들바 내부를 통과한다.

gear_WIAWIS_handlebar_1.jpg

에어로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를 위한 HB-WAWS PRO AI 일체형 콕핏.
gear_WIAWIS_WASPRO_handlebar.jpg
케이블류의 외부 노출을 없애 깔끔한 에어로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gear_WIAWIS_handlebar_2.jpg
HB-와스 프로 AI는 사이즈를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핸들바의 너비는 380㎜부터 440㎜까지, 스템 길이는 80㎜부터 120㎜ 사이로 조합할 수 있다.

HB-와스 프로 AI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핸들바 너비는 380㎜부터 440㎜까지(20㎜ 단위)이고, 스템의 길이는 80㎜부터 120㎜(10㎜ 단위)까지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69만원이며, 사이클링 컴퓨터와 라이트 등의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는 어댑터가 함께 제공된다.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는 가민와 와후 그리고 브라이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gear_WIAWIS_handlebar_3.jpg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는 가민와 와후 그리고 브라이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은 가민 마운트
.
gear_WIAWIS_handlebar_4.jpg
사이클링 컴퓨터 아래로 라이트를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마운트가 준비된다.
gear_WIAWIS_cage.jpg
왼쪽부터 BCU-401, 407, 503.

위아위스의 컴포넌트/액세서리 브랜드인 카르마토에는 세 가지의 물통 케이지가 있다.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공용이며, 카본 그리고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BCU-401은 카본으로 만든 경량 물통 케이지다. 무게는 21g이고, 3K 카본을 유광으로 마감했다. 가격은 4만9000원. BCU-407은 BCU-401과 같은 디자인인데, 소재와 마감이 다르다. UD 카본에 무광 페인트를 입혔다. 카르마토 물통 케이지 중 가장 가벼운 20g이고, 가격은 4만9000원이다. BCU-503은 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해서 가격을 낮췄다. 무게는 29g이고 가격은 2만5000원으로 카본 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gear_WIAWIS_bottle.jpg
위아위스 스포츠 텀블러. 카르마토 물통 케이지에 꽂아 사용할 수 있다.

600㎖ 용량의 위아위스 스포츠 텀블러는 한번의 손 동작으로 마개를 열 수 있어 편리한 보온/보냉 텀블러다. 실수로 마개가 열리는 막아주는 안전 잠금장치가 있으며, 입구가 45㎜로 넓어서 세척이 용이하다. 빨대형 흡입구를 사용해서 음료가 한번에 쏟아지지 않는다. 뚜껑은 원터치로 작동하는 물통걸이 역할도 하는데, 배낭 등에 메달 때 유용한 기능이다.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든 전용 커버는 텀블러를 보호하고 보온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 7시간 동안 보온/보냉이 유지된다. 텀블러의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이고, 크기는 65×280㎜다. 가격은 3만5000원.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