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와츠사이클링, 북악/분언니 양말 출시

신제품와츠사이클링, 북악/분언니 양말 출시

gear_watts_volar_D.jpg

와츠사이클링이 재미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이클링 양말이다. 제조사는 스타일리시한 양말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국의 볼라 액티브인데, 서울의 대표 라이딩 코스가 새겨져있다. 그것도 라이딩 성지로 유명한 북악산과 분원리다.

와츠사이클링에서 기획한 특별한 양말


gear_watts_volar_4.jpg

와츠사이클링에서 새롭게 선보인 북악 야라/분언니 양말은 와츠사이클링에서 기획, 디자인하고 미국 볼라 액티브에서 제작한 것으로 와츠사이클링에서만 만날 수 있다.

볼라 북악, 분언니 양말은 와츠사이클링에서 기획·디자인하고 볼라 액티브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와츠사이클링에서만 만날 수 있다. 양말은 6인치 길이의 레이싱용으로 소재는 60% 나일론과 39% 쿨맥스, 1% 라이크라 원단을 혼용했다. 발가락 부분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두껍게 제작했다.   

서울의 대표 라이딩 코스 북악산, 분원리 순환코스

gear_watts_volar_3.jpg

북악 야라 양말은 북악산 업힐 코스를 기반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쿨맥스와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속건성이 좋다.

북악스카이웨이, 북악팔각정으로 알려진 북악산은 서울 라이더들이 많이 찾는 업힐 코스 중 하나다. 서울 중심부에서 도로를 따라 올라갈 수 있는 코스 중 가장 높다. 특히 북악산 코스는 야간 라이더들에게 인기 있는 코스로 손꼽힌다.  

gear_watts_volar_1.jpg

gear_watts_volar_2.jpg

분언니 훈련 양말은 블루, 그레이 2종으로 와츠사이클링 스타필드 하남점을 기준으로 분원리 순환코스 그린 양말이다. 발가락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 향상을 위해 두껍게 만들었다.  

분원리는 경기도 광주 분원리 일대를 순환하는 코스를 말한다. 해협산과 정암산 주변의 88번 국도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342번 국도를 따라 남한강의 멋진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코스다. 자전거에 입문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장거리 코스로 흔히 ‘자덕의 성지’라고 하며 속칭 ‘분언니’라고도 한다.  

양말은 북악 야라(야간라이딩, 그린)와 분원리 훈련 2종(그레이, 블루)이 출시되며, S(235~255㎜), M(260~280㎜), L(285~295㎜) 3가지 사이즈가 준비된다. 가격은 2만 원.

■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