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트라이다 카모플라주 에디션

신제품스트라이다 카모플라주 에디션

글 한동옥
사진 산바다스포츠 제공

스트라이다의 국내 공급사인 산바다스포츠가 멀티캠 패턴을 적용한 스트라이다 카모플라주 에디션을 출시했다. 카모플라주(Camouflage)는 배경과 비슷한 색이나 무늬를 사용해서 모습을 숨기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로써 군장비 등에 쓰이는 위장무늬, 군복 등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카모플라주 에디션은 삼각형이라는 고유한 디자인을 가진 스트라이다에게, 미국 크라이 프리시전이 개발한 군복용 위장무늬 패턴인 ‘멀티캠(Multicam)’을 입힌 모델이다.

Gear_Strida_camo_1.jpg

카모플라주 에디션 스트라이다의 디테일. 프레임에는 멀티캠 위장무늬 패턴이 칠해졌고, 스몰블럭 타이어와 스페셜 에디션임을 나타내는 금속 플레이트가 부착되어 있다.

카모플라주 에디션은 도심용 위장무늬 패턴인 멀티캠 블랙과 설상 위장무늬인 멀티캠 알파인 2가지 컬러가 있다. 두 모델 모두 핸들바와 안장, 림, 레버, 페달 등 컴포넌트를 블랙으로 통일했다. 독특한 트레드 패턴의 스몰 블럭 타이어와 카모플라주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금속 플레이트가 특징이다.

Gear_Strida_camo_black_1.jpg

카모플라주 QR+ 멀티캠 블랙 컬러. 시트몰딩 고정 위치를 QR레버로 변경시켜서 신장 150㎝부터 200㎝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탑승 체중 제한은 100㎏.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며, 16인치 스몰 블럭 타이어를 굴린다. 폴딩 사이즈는 113×29×58㎝, 무게는 9.48㎏(페달 제외)이다. 가격은 89만원.

Gear_Strida_camo_alpine_1.jpg

카모플라주 QR+ 멀티캠 알파인 컬러. 사양과 가격은 블랙 컬러와 동일하다.

Gear_Strida_camo_shop_list.jpg

전국의 스트라이다 대리점 리스트.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