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아르나리오 출시

신제품스톡 아르나리오 출시
Stork_Aernario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와츠사이클링
 
 스톡의 수입공급사인 와츠사이클링이 2013년 신모델인 아르나리오를 출시했다. 아르나리오는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스톡의 로드바이크다.
 
Stork_Aernario_01_img.jpg
스톡 아르나리오는 주행방향으로의 수평단면이 공기역학적인 형태임을 강조한다.
 
자전거의 주행방향으로 튜브의 단면이 공기역학적인 물방울 형상임을 강조하는 아르나리오는 스톡의 신형 에어로바이크다. 대구경의 강인한 다운튜브는 비틀림 강성이 뛰어나며 육중한 모습과 달리 주행방향에 대해서는 공기역학적인 형태다. 시트스테이와 체인스테이는 납작한 형태로 제작되어 측면강성과 드라이브 트레인의 견인력에 저항성이 크다. 또한 수직방향으로는 부드러운 승차감을 만들어 내는 특징이 있다.
 
Stork_Aernario_02_img.jpg
스톡 아르나리오. 스틸레토 포크, 테이퍼드 헤드튜브, 86.5㎜ 프리스핏 BB를 사용하며 프레임 무게는 890g이다.
 
포크는 스톡의 로드바이크에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스틸레토 포크를 사용한다. 상단 1.125인치, 하단 1.25인치 헤드셋을 사용하는 테이퍼드 헤드튜브로 설계됐으며 BB셸은 86.5㎜ 폭의 프레스핏 방식이다. 포크를 제외한 프레임 무게는 890g. 프레임셋의 가격은 660만원이며 완성차의 경우 적용되는 부품구성에 따라 다르다.
 
■와츠 사이클링 www.storck-korea.com ☎(02)797-8279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