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2013년형 서브40, 메트릭스40, 스포츠스터 X50 출시

신제품스캇 2013년형 서브40, 메트릭스40, 스포츠스터 X50 출시

Scott_life style bikes tilte.jpg

 

 스캇노스아시아가 경제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베스트셀러인 서브40과 서브40을 조금 더 편안한 자세로 탈 수 있도록 프레임과 부품 일부를 조정한 서브40 솔루션, 로드바이크의 요소를 가미해 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메트릭스40 그리고 서스펜션 포크를 갖춰 스캇의 하이브리드 자전거 시리즈 중 가장 편안한 승차감을 지닌 스포츠스터 X50이다.

 

 

sub40_s.jpg

스캇 서브는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대명사다. 그 중에서도 볼륨 모델인 서브40.

sub40-solution_1.jpg

서브40을 기본으로 탑튜브의 높이를 낮추고 핸들바는 약간 올린 서브40 솔루션.

 

  2013년형 서브40은 철저한 도시형 자전거다. 로드바이크와 같은 규격의 700C 휠셋을 쓰는 서브는 일자형 핸들바를 채택해 넓은 시야와 편안한 라이딩 자세를 확보했다. V 브레이크를 사용해서 순간 제동력이 충분하고, 프레임과 포크에 설치된 아일렛을 통해 스캇의 순정 액세서리인 어반킷이나 펜더를 부착할 수 있다.
서브40 솔루션은 서브를 기본으로 탑튜브의 높이를 낮춰 승하차를 편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핸들바의 높이 또한 일반 서브보다 높아서 핸들의 높이가 낮은 스포츠자전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탈 수 있도록 했다. 서브 시리즈는 출퇴근 같은 도심 라이딩에 활용할 때 진가를 발휘한다. 서브40의 무게는 12.61㎏, 가격은 54만원이다. 블랙, 그레이, 다크그레이의 세 가지 컬러가 각각 XS, S, M, L, XL의 5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서브40 솔루션은 아쿠아블루 한 컬러만 준비되고, 사이즈는 S부터 XL까지 4가지. 가격은 서브40과 같은 54만원이다.   

 

metrix40_s.jpg

메트릭스 시리즈는 하이브리드 자전거에 로드바이크의 성격을 조금 더 부각시켰다. 주말을 이용한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하다. 사진은 메트릭스40.

 

메트릭스 시리즈는 주행성에 초점을 맞춘 하이브리드 자전거다. 지오메트리에 있어서 로드바이크의 특징이 드러나는 것이 특징. 서브 시리즈와 비교하면 헤드튜브가 길고, 휠베이스는 조금 짧은 편이다. 일자형 핸들바와 V브레이크를 사용해 민첩한 핸들링과 충분한 제동력을 확보했다. 주말 로드 라이딩을 계획하지만 경쟁적인 라이딩은 취향이 아니고, 편안한 자세로 라이딩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절하다. 메트릭스40은 XS, S, M, L, XL의 5가지 사이즈이고 무게는 11.75㎏, 가격은 56만원.

 

SportsterX50_s.jpg

 

스포츠스터X50은 오프로드도 달릴 수 있도록 돌기가 있는 타이어와 서스펜션 포크를 사용했다.

 

메트릭스가 로드바이크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전거라면, 스포츠스터 시리즈는 산악자전거의 요소를 가미한 하이브리드 자전거다. 서브와 메트릭스가 매끈한 도로용 타이어를 쓰는데 비해 스포츠스터는 비포장도로도 주행할 수 있도록 노브가 달린 타이어를 사용했으며 63㎜의 트래블을 내는 서스펜션 포크를 채용한 것이 중요한 차이점이다. 스포츠스터가 서브와 메트릭스로 구성되는 스캇의 하이브리드 자전거 라인업 중 거친 노면에서 가장 좋은 승차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스포츠스터X50은 시마노 M375L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사용했으며 S부터 XL까지 4가지 사이즈가 있다. 무게는 13.7㎏, 59만원이다.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1544-3603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