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브롬톤 × 리버티 패브릭 콜라보레이션 가방 출시

신제품브롬톤 × 리버티 패브릭 콜라보레이션 가방 출시

글 한동옥
사진 산바다스포츠 제공

브롬톤이 영국의 원단업체 리버티 패브릭(Liberty Fabric)과의 협업을 통해 만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버티 패브릭 고유의 화려한 꽃무늬 패턴을 기능적인 원단에 프린트한 가방들로 배스킷백과 토트백 그리고 파우치로 구성된다.

gear_Brompton_Liberty_1.jpg

브롬톤이 영국의 리버티 패브릭과 협업해 만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버티 패브릭의 역사는 1875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되었다. 원단 상인이었던 아서 리버티(Arthur Liberty)가 런던 소호 구역 리젠트 스트리트에서 동양의 실크와 옷감 등을 팔기 위해서 리버티 백화점을 오픈했고, 이곳에서 자신의 색깔을 담은 리버티 패브릭을 판매하면서 아방가르드 원단 디자인의 대명사가 되었다. 리버티 패브릭은 자유롭게 펼쳐진 고유한 무늬가 인상적이며, 리버티 스타일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리버티 패브릭은 오늘날까지 비스포크(Bespoke) 제작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모든 원단을 런던 소호의 디자인 팀에서 직접 핸드메이드로 그리거나 프린트하면서 전통과 아름다움을 지키고 있다.

gear_Brompton_Liberty_Basket_2.jpg

버로우 배스킷백 L, 리버티. 컬렉션 중 가장 큰 가방으로 출퇴근 등의 일상 생활 뿐 아니라 가벼운 여행까지 커버할 수 있는 크기다.

브롬톤과 리버티 패브릭이 협업해서 만든 가방들에는 라이더가 도심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리어티 패브릭 고유의 화려함이 녹아있다. 브롬톤과 리버티가 협업해 만든 가방에 사용된 패턴은 소프(Thorpe)로, 1900년대 초반 호주의 화가인 존 홀 소프의 그림에서 유래됐다. 리버티 패브릭은 1930년대에 소프의 그림에 영향을 받아 작은 꽃들을 담은 클래식 리버티 프린트를 만들었고, 1968년에는 이를 패턴화해서 소프라고 이름 붙였다.

리버티 패브릭은 보통 고급 천연 섬유 위에 그들만의 독특한 패턴을 프린팅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실용적인 가방을 만들기 위해서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600D 원단을 사용했다. 그리고 프린팅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이탈리아에 있는 리버티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직접 무늬를 프린팅했다.

gear_Brompton_Liberty_Basket_3.jpg

버로우 배스킷백 L, 리버티의 크기는 40×30×20㎝이고, 용량은 23ℓ다.

gear_Brompton_Liberty_Basket_4.jpg

지퍼가 달린 내부 포켓이 있어서 물건들을 구분해서 담을 수 있고, 패딩처리된 손잡이는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버로우 배스킷백 L, 리버티(Borough Basket Bag L, Liberty)는 출퇴근과 가벼운 산책 혹은 당일 여행까지도 활용가능한 백이다. 수납공간의 입구가 넓고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포켓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지퍼가 달린 내부 포켓과 패딩처리된 손잡이로 데일리백으로서 활용도를 높였다.

버로우 배스킷백 L, 리버티

-크기 : 40×30×20㎝

-용량 : 23ℓ

-무게 : 700g

-색상 : 소프 플로랄(Thorpe Floral)

-패턴 : 리버티 패브릭 소프 패턴

-소재 : 600D 프린팅 폴리에스테르, 1000D 나일론, 1500㎜ PU 코팅과 C6 DWR 마감

-장착 : 모든 브롬톤 핸들바에 호환

-가격 : 13만6000원

gear_Brompton_Liberty_Tote_5.jpg

버로우 토트백, 리버티. 크기는 28×28×11㎝, 용량은 9ℓ.

gear_Brompton_Liberty_Tote_6.jpg

브롬톤과 쇼핑을 나설 때 유용한 버로우 토트백, 리버티.

버로우 토트백, 리버티(Borough Tote Bag)는 활용도가 높은 쇼퍼백이다. 캐리어 블록을 통해서 브롬톤에 고정할 수 있고, 부드러운 웨빙 소재의 어깨끈은 라이싱 시 앞 주머니에 깔끔하게 정리해 넣을 수 있다.

버로우 토트백, 리버티

-크기 : 28×28×11㎝

-용량 : 9ℓ

-무게 : 700g

-색상 : 소프 플로랄

-패턴 : 리버티 패브릭 소프 패턴

-소재 : 600D 프린팅 폴리에스테르, 1500㎜ PU 코팅과 C6 DWR 마감

-커버 : 고시인성 반사 레인 커버

-장착 : 모든 브롬톤 핸들바에 호환

-가격 : 12만원

gear_Brompton_Liberty_Pouch_7.jpg

메트로 파우치, 리버티는 라이딩 시 휴대하는 작은 물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다.

gear_Brompton_Liberty_Pouch_8.jpg

벨크로 스트랩을 이용해서 핸들바에 간단하게 달 수 있다.

메트로 파우치, 리버티(Metro Pouch, Liberty)는 핸드폰과 지갑, 공구나 튜브 등 라이딩 필수품들을 담기 좋은 파우치로, 핸들바 또는 안장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내장되어 있는 자석과 벨크로 스트랩으로 단단하게 고정되며, 탈부착이 쉽다.

메트로 파우치, 리버티

-크기 : 18×23×4.5㎝

-용량 : 1ℓ

-무게 : 110g

-색상 : 소프 플로랄

-패턴 : 리버티 패브릭 소프 패턴

-소재 : 600D 프린팅 폴리에스테르, 1000D 나일론, 1500㎜ PU 코팅과 C6 DWR 마감

-장착 : 핸들바 스템 또는 안장에 부착 가능

-가격 : 4만8000원

gear_Brompton_Liberty_Pouch_9.jpg

메트로 파우치는 안장에도 장착할 수 있다.

gear_Brompton_Liberty_shop_list.jpg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