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시퀀스 & 리브 듀라타

신제품자이언트 시퀀스 & 리브 듀라타
giant_sequence_durata_title.jpg

글 : 김한성
사진 : 자이언트코리아, 김한성

 
 자이언트의 시퀀스 그리고 리브의 듀라타는 심플하면서도 컬러풀한 무선 속도계다. 속도, 시간, 거리, 칼로리 등 기본적인 사이클링컴퓨터의 기능이 탑재됐으며, 여러 색상의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giant_sequence_durata_01.jpg
라이더의 취향대로 케이스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무선 속도계, 자이언트의 시퀀스(사진)와 리브의 듀라타. 최대속도, 평균속도, 누적거리, 주행거리, 칼로리 등 7가지의 정보를 알 수 있다. 
 
giant_sequence_durata_02.jpg
2개의 버튼으로 페이지, 설정 변경, 백라이트, 초기화 등을 조작한다.  
 
자이언트 시퀀스 그리고 리브 듀라타 속도계는 가로, 세로 45㎜에 두께는 17㎜다. 화면 우측에 있는 페이지 버튼을 누르면 최대속도, 평균속도, 누적거리, 주행거리, 칼로리, 주행시간, 시간까지 총 7가지의 정보를 알 수 있다. 화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짧게 누르면 디스플레이 라이트를 켤 수 있고, 길게 누르면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다. 움직임이 없을 시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전환된다. 
휠사이즈 세팅은 로드바이크의 경우 700×23C부터 40C까지, MTB는 26×2.1인치, 27.5×2,1 그리고 2,25인치, 29×2.1인치가 메뉴로 설정되어 있으며, 그밖에 타이어는 직접 휠 둘레를 입력하여 세팅할 수 있다. 
평균속도를 기준으로 속도가 높거나 낮으면 이를 알려주는 화살표가 디스플레이 화면에 나타나 현재 페이스를 알려준다. 
 
giant_sequence_durata_03.jpg
giant_sequence_durata_04.jpg
시퀀스는 블랙, 블루, 옐로우, 레드(위) 그리고 듀라타는 화이트, 코랄, 퍼플, 민트로 각각 4가지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giant_sequence_durata_06.jpg
구성품인 무선센서, 자석, 마운트, 케이블 타이 2개와 고무밴드 3개 그리고 CR2032 버튼형 배터리. 
 
라이더의 기호에 따라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시퀀스는 블랙, 블루, 옐로우, 레드 그리고 듀라타는 화이트, 코랄, 퍼플, 민트로 각각 4가지 색상이 있다. 이밖에 구성품으로는 무선센서와 자석 그리고 마운트, 고무밴드, 케이블 타이 그리고 속도계 본체와 무선센서에 모두 사용되는 CR2032 버튼형 배터리가 있다. 자이언트는 무선센서와 자석의 거리를 5㎜ 정도 두는 것을 권장한다. 시퀀스와 듀라타의 가격은 5만5000원으로 동일하다.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턴 이클립스 P20

메리다 세일레이스

Sponsor

최신기사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턴 이클립스 P20

턴 이클립스는 26인치 휠을 쓴 접이식 자전거다. 턴은 20인치나 16인치 같은 작은 바퀴를 쓰는 폴딩 바이크 대비 주행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클립스를 로드바이크의 대안이라고 말한다.

메리다 세일레이스

오디바이크가 7월 1일부터 메리다의 로드바이크와 TT바이크 그리고 산악자전거 등 최신 모델 17종을 15% 할인 판매하는 ‘메리다 세일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