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 와스 프로 일체형 핸들바

신제품위아위스, 와스 프로 일체형 핸들바

글 : 한동옥
사진 : 위아위스 제공

위아위스 HB-WAWS PRO AI은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와스 프로(WAWS-PRO) 전용 일체형 핸들바다. 시마노와 스램 전동 그룹셋 전용인 와스 프로 완성차에는 카르마토 SP-와스 프로 카본 스템과 HB-와스 프로 카본 핸들바를 조합해서 사용했는데, HB-와스 프로 AI를 사용하면 보다 깔끔한 콕핏으로 완성할 수 있다. 브레이크 호스와 전원 케이블은 핸들바 내부를 통과한다.

gear_WIAWIS_handlebar_1.jpg

에어로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를 위한 HB-WAWS PRO AI 일체형 콕핏.
gear_WIAWIS_WASPRO_handlebar.jpg
케이블류의 외부 노출을 없애 깔끔한 에어로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gear_WIAWIS_handlebar_2.jpg
HB-와스 프로 AI는 사이즈를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핸들바의 너비는 380㎜부터 440㎜까지, 스템 길이는 80㎜부터 120㎜ 사이로 조합할 수 있다.

HB-와스 프로 AI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핸들바 너비는 380㎜부터 440㎜까지(20㎜ 단위)이고, 스템의 길이는 80㎜부터 120㎜(10㎜ 단위)까지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69만원이며, 사이클링 컴퓨터와 라이트 등의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는 어댑터가 함께 제공된다.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는 가민와 와후 그리고 브라이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gear_WIAWIS_handlebar_3.jpg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는 가민와 와후 그리고 브라이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은 가민 마운트
.
gear_WIAWIS_handlebar_4.jpg
사이클링 컴퓨터 아래로 라이트를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마운트가 준비된다.
gear_WIAWIS_cage.jpg
왼쪽부터 BCU-401, 407, 503.

위아위스의 컴포넌트/액세서리 브랜드인 카르마토에는 세 가지의 물통 케이지가 있다.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공용이며, 카본 그리고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BCU-401은 카본으로 만든 경량 물통 케이지다. 무게는 21g이고, 3K 카본을 유광으로 마감했다. 가격은 4만9000원. BCU-407은 BCU-401과 같은 디자인인데, 소재와 마감이 다르다. UD 카본에 무광 페인트를 입혔다. 카르마토 물통 케이지 중 가장 가벼운 20g이고, 가격은 4만9000원이다. BCU-503은 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해서 가격을 낮췄다. 무게는 29g이고 가격은 2만5000원으로 카본 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gear_WIAWIS_bottle.jpg
위아위스 스포츠 텀블러. 카르마토 물통 케이지에 꽂아 사용할 수 있다.

600㎖ 용량의 위아위스 스포츠 텀블러는 한번의 손 동작으로 마개를 열 수 있어 편리한 보온/보냉 텀블러다. 실수로 마개가 열리는 막아주는 안전 잠금장치가 있으며, 입구가 45㎜로 넓어서 세척이 용이하다. 빨대형 흡입구를 사용해서 음료가 한번에 쏟아지지 않는다. 뚜껑은 원터치로 작동하는 물통걸이 역할도 하는데, 배낭 등에 메달 때 유용한 기능이다.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든 전용 커버는 텀블러를 보호하고 보온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 7시간 동안 보온/보냉이 유지된다. 텀블러의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이고, 크기는 65×280㎜다. 가격은 3만5000원.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콜나고 특별 할인전

디바이크가 콜나고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오디바이크 직영몰, 콜나고 직판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