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창단

뉴스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창단
MeridaTeam_tit.jpg
 지난 2월 17일(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오디타워에서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의 창단식이 있었다. 오디바이크가 지원하게 되는 메리다 마스터즈 로드레이싱 팀은 ‘마스터즈 투어 코리아’ 등 국내외 마스터즈 대회 출전을 목표로 창단된 동호인 사이클 팀이다.
‘사이클로 즐겁게, 사이클로 매너 있게, 사이클로 건강하게’ 라는 모토를 내걸고 올바른 방향의 즐거운 사이클링 공유와, 동호인 사이클 문화를 한층 끌어올리는데 일조하려는 목적에서 창단되었다.
MeridaTeam_01.jpg
‘사이클로 즐겁게, 사이클로 매너 있게, 사이클로 건강하게’를 슬로건을 내세운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
메리다 레이싱 팀은 내부적으로 ‘으뜸 팀’과 ‘버금 팀’으로 나누어 운영할 계획인데 으뜸 팀원에겐 메리다 프레임과 부속, 휠셋 등 오디바이크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한해 파격 할인가로 공급받게 되며 몇몇 다른 업체에서도 후원을 받게 된다. 버금 팀은 물질적 지원보다는 동호인 간의 교류를 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팀원은 김동현 주장을 필두로 김윤형, 남윤석, 옥창국, 윤대환, 홍진선 선수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동호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디바이크의 박상혁 부장이 코칭스탭으로 팀 지원을 맡게 된다. 아울러 메리다 레이싱 팀의 팀원은 수시 모집 중이라고.
MeridaTeam_02.jpg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 (좌측 상단부터) 김동현, 김윤형, 남윤석, (좌측 하단) 옥창국, 윤대환, 홍진선 선수.
오디바이크 박상혁 부장은 “올 시즌부터 대한사이클연맹이 주최하는 ‘마스터즈 사이클투어 코리아’가 신설되었다. 모든 동호인 팀들이 하는 고민이겠지만 메리다 레이싱 팀은 연맹대회와 일반대회에 적절한 밸런스를 맞춰 참가해 경쟁에서의 성취감뿐만 아니라 동호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재미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밝혔고, 김동현 주장은 “창단 첫해에 좋은 성적을 거두기는 쉽지 않다. 그런 여건을 고려해 볼 때 올해는 많은 라이더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딩을 하며 오디바이크를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으려 한다”고 올해 팀의 목표를 전했다. 
메리다 레이싱 팀은 오는 3월 2일 열리는 3·1절기념 강진투어 동호인사이클대회에서 올해 첫 출사표를 던진다.
MeridaTeam_03.jpg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은 오는 3월 2일 3·1절기념 강진투어 동호인사이클대회부터 본격적인 시즌을 시작한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