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리우 올림픽 에디션 공개

신제품스캇, 리우 올림픽 에디션 공개
SCOTT_Rio_title.jpg
글 김한성
사진 스캇노스아시아
 
 8월 6일 시작되는 2016 리우 올림픽을 앞두고, 스캇이 리우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seRIOusgames(이하 ‘리우 올림픽 에디션’)를 공개했다. 리우 올림픽 에디션은 자전거 4개 모델을 비롯해 헬멧, 슈즈 등 악세서리로 구성됐다. 자전거의 경우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포일과 올라운드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그리고 타임트라이얼 바이크인 플라즈마, 풀 서스펜션 MTB인 스파크 RC 900 월드컵이 있다.  
 
SCOTT_Rio_93.jpg
스캇이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자사가 후원하는 선수들이 사용하게 될 자전거와 악세서리의 올림픽 에디션을 공개했다. 사진의 자전거는 스파크 RC 900 월드컵 리우 스페셜 에디션으로 니노 슈터의 자전거이기도 하다.  
 
SCOTT_Rio_94.jpg
리우 올림픽 에디션 디자인 컨셉은 브라질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올림픽이 열리는 리우의 길거리 풍경을 반영한 것.  
 
스캇은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선수들이 레이스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상의 바이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선수들이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도록 리우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 컨셉은 브라질 문화를 반영한 것으로 브라질 사람들의 활발한 라이프스타일과 올림픽이 개최되는 리우의 길거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SCOTT_Rio_98.jpg
 
SCOTT_Rio_97.jpg
 
SCOTT_Rio_92.jpg
(위에서부터)포일, 애딕트, 플라즈마의 리우 올림픽 에디션. 
 
지난 7월에 열렸던 XCO 월드컵챔피언십에서 레인보우 저지를 차지했던 스캇-오들로 MTB 레이싱 팀의 니노 슈터와 제니 리즈베즈는 스파크 RC 900 월드컵의 올림픽 에디션을 타게 된다. 포일, 애딕트, 플라즈마는 스캇이 후원하는 UCI 프로팀 오리카-바이크익스체인지, IAM 사이클링 그리고 여자 프로팀인 오리카-AIS의 선수들에게 지급됐다. 
이밖에도 러시아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인 이리나 칼렌티예바리우와 트라이에슬론 버뮤다 국가대표, 플로라 더피와 미국 국가대표 사라 트루가 스캇 리우 올림픽 에디션의 자전거를 탄다.  
 
리우 올림픽 에디션으로 공개된 모델 중 포일은 전 세계 50대만 한정으로 올해 9월부터 판매하게 된다. 국내에는 프레임셋으로 3대가 입고될 예정이며, 사이즈는 49, 52, 54 각각 1대씩이다. 가격은 기존의 포일 팀 이슈 프레임셋(550만원)에서 비슷할 거라고.   
 
SCOTT_Rio_96.jpg
 
SCOTT_Rio_95.jpg
스파크 RC 900 월드컵의 올림픽 에디션.   
 
SCOTT_Rio_91.jpg
이밖에 리우 올림픽 에디션 모델로 MTB 헬멧인 센트릭(왼쪽)과 에어로 로드헬멧인 케이던스가 있다.  
 
SCOTT_Rio_1.jpg
리우 올림픽 에디션의 사이클 슈즈들.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031)749-5544
 

Sponsor

최신기사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