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페이즈 로드 컴포지트

신제품자이언트 페이즈 로드 컴포지트

giant_phase_title.jpg

 지난 여름 자이언트는 2016년 신제품을 발표하며, 자사의 헬멧과 신발, 휠셋 등 용품 라인업이 대폭 강화됨을 알렸다. 페이즈 로드 컴포지트는 자이언트의 새로운 로드 슈즈 라인업 중 엔트리 모델로 심플한 외관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GIANT_phase_01.jpg
페이즈 로드 컴포지트는 자이언트 로드 슈즈 라인업에서 엔트리 모델에 속한다. 외피는 마이크로파이버와 에어메시가 사용됐으며 신발 앞과 안쪽의 마이크로파이버를 천공해 추가적으로 통기성을 확보했다.
외피 소재는 마이크로파이버와 에어메시가 사용됐다. 많은 부분에 메시를 사용했음에도 마이크로파이버 소재를 천공해 추가적인 통기성을 확보했다. 밑창은 포스 드라이브 컴포지트라고 이름 붙인 유리섬유와 합성수지의 복합재를 사용했는데, 동력전달성이 좋은 편이라고. 밑창에도 앞 3개, 중간에 2개, 총 5개의 통풍구가 있어 통기성에 상당히 신경을 쓴 모습이다. 깔창도 원활한 통기성을 유지하기 위해 작은 구멍들과 미세한 채널이 구성됐다. 깔창의 소재는 동력전달을 위한 부분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부위를 서로 다른 밀도의 소재로 사용했다.
GIANT_phase_02.jpg
밑창의 앞에는 3개, 중간에는 2개의 통기구가 있고, 앞과 중간 그리고 뒤꿈치에 범퍼가 부착되어 있다.
GIANT_phase_06.jpg
뒤꿈치 범퍼는 2개의 볼트로 조여져 있어서 마모 시 교체가 가능하다.
GIANT_phase_08.jpg
깔창은 원활한 통기성을 유지하기 위해 작은 구멍들과 채널로 이루어져 있다.
야간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신발 뒤에 반사소재가 사용됐으며 1개의 래칫과 2개의 벨크로 스트랩을 이용하여 체결과 착용감을 조절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가 있고, 사이즈는 245㎜부터 285㎜까지 있다. 가격은 18만원.
GIANT_phase_05.jpg
1개의 래칫과 2개의 벨크로 스트랩을 이용하여 신발을 체결한다.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