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SL 팀 한정판 예약판매

신제품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SL 팀 한정판 예약판매

gear_giant_TCR-Advanced-SL-team_tl.jpg

 자이언트 코리아가 UCI 월드 팀인 팀 자이언트 알페신의 선수들이 사용한 신형 TCR 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TCR 어드밴스 SL은 올해 투르 드 프랑스 직전 공개한 최신 모델로 이전 모델에 비해 강성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다이어트까지 감행해서, 프레임의 무게대비강성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가볍고 강한 신형 TCR 어드밴스 SL 프레임에 팀 자이언트 알페신의 데칼을 입혀 만든 것이 이번에 40대가 한정 공급되는 TCR 어드밴스 SL 팀이다.

 

gear_giant_TCR-Advanced-SL-team_1.jpg

TCR은 가벼우면서도 스프린트에 강하고, 코너링 성능이 좋아 다루기 쉬우며, 언덕을 잘 오르는 레이스용 자전거다. 사진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를 쓴 TCR 어드밴스 SL 0. 팀 모델은 프레임에 자이언트 알페신 팀의 그래픽을 적용하고 기계식 듀라에이스를 사용한다.

gear_giant_TCR-Advanced-SL-team_2.jpg

신형 TCR은 데뷔 직후 투르 드 프랑스와 부엘타 에스파냐에서 스테이지 우승을 거뒀다. 팀 자이언트 알페신의 지몬 게쉬케(Simon Geschke)가 신형 TCR을 타고 투르 드 프랑스 17스테이지에서 우승하는 장면. 

TCR 어드밴스 SL 팀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그룹셋(기계식, 52/36T, 11-28T)에 자이언트가 TCR에 쓸 것을 목적으로 동시에 개발한 경량 카본 클린처 휠셋인 P-SLR 0 휠시스템을 조합했다. 림 높이 30㎜인 P-SLR 0의 무게는 앞 588g, 뒤 743g으로 한 세트 1331g이며, 높은 힘전달력과 강성을 확보했다. 게다가 240도 견딜 수 있는 특수한 레진을 사용해 제동에 의한 열변형이 일어나는 일을 막았다.

gear_giant_TCR-Advanced-SL-team_3.jpg

무게 1376g인 TCR 어드밴스 SL 프레임셋. M 사이즈의 프레임과 자르지 않은 스티어러튜브, 도색을 비롯해 모든 볼트와 스페이서, 헤드셋 같은 모든 부속품이 부착된 상태의 무게다.

gear_giant_TCR-Advanced-SL-team_4.jpg

TCR 어드밴스 SL 팀의 실물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지만, 그래픽을 통해 어떤 모습일지 예상할 수 있다.

총 40대가 준비된 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SL 팀 한정판의0 사이즈는 XS(430), S(465), M(500), M/L(535) 4가지이며, 가격은 630만원이다.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팀 자이언트 알페신의 포디엄 모자와 팀 티셔츠 그리고 집업 후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전예약은 11월 2일부터 14일 사이에 자이언트코리아의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사전예약링크 : http://me2.do/FMUo7TDX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 연관기사  

-자이언트, 신형 TCR 어드밴스 공개

-자이언트코리아, 뉴 TCR 발표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