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브리지스톤 익스텐자 RR2X

신제품브리지스톤 익스텐자 RR2X
extenza_title.jpg
글 사진 김한성
 
 브리지스톤은 1931년 이시바시 쇼지로가 설립한 일본의 타이어 제조회사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자동차 타이어 뿐 만 아니라 자전거 타이어도 생산한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브리지스톤의 로드바이크 타이어, 익스텐자 RR2X와 튜브다. 
 
extenza_01.jpg
익스텐자 RR2X는 로드바이크 타이어로 편안함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착한 타이어, 익스텐자 RR2X

브리지스톤의 익스텐자 시리즈는 기후와 노면의 상태, 제품 특징에 따라 R1, RR2, XR1으로 시리즈가 나뉘며 각각 세분화된 제품들이 있다. 이 중 RR2 시리즈는 내구성에 초점을 둔 제품들이다. 
RR2X는 장시간, 장거리 라이딩에 필요한 내구성과 뛰어난 접지력을 동시에 갖춘 타이어다. 변형성이 좋은 베이스 컴파운드 위에 타이어 가운데 부분만 구름저항이 작고, 단단한 컴파운드를 덮은 이중 구조로 만들어 직진성은 물론 코너링에서의 접지력도 뛰어나다. 트레드 패턴 또한 타이어 가운데는 슬릭타입이고 양쪽 가장자리들 따라 작은 돌기형 트레드가 있어 코너링 시 접지력을 높일 수 있게 했다. 가운데 캡 컴파운드에는 나일론 소재의 펑크방지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타이어 트레드가 마모되는데 따라 오렌지색이 노출되도록 만들어 교체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대공기압은 120psi이며, 사이즈는 700×23C, 700×25C 두 모델이 있다. 가격은 사이즈에 상관없이 5만9000원이다. 
 
extenza_02.jpg
익스텐자 RR2X는 내구성이 뛰어나 장거리, 장시간의 라이딩에 적합한 타이어다. 
 
extenza_03.jpg
가운데는 트레드 패턴이 없이 매끈하고, 좌우로 트레드가 있다. 
 
extenza_04.jpg
익스텐자 RR2 700×25C의 무게는 230g. 
 
익스텐자 타이어에 최적화된 익스텐자 튜브는 0.6㎜의 부틸 고무 재질이다. 밸브 길이에 따라 48㎜, 60㎜ 제품이 있으며 밸브길이가 48㎜인 튜브 기준 무게는 63g이다. 튜브의 적용사이즈는 700×18C~25C, 가격은 1만2000원. 
 
extenza_05.jpg
익스텐자 타이어의 성능을 향상시켜줄 익스텐자 튜브. 
 
extenza_06.jpg
밸브 길이에 따라 48㎜, 60㎜ 제품이 출시된다.
 
extenza_07.jpg
튜브의 무게는 63g. 
 
■㈜코메트바이시클 www.cometbicycle.com ☎(031)795-83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