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자전거, Liv Freeda

신제품라이프스타일 자전거, Liv Freeda
Liv_Freeda_tit_img.jpg
글 신용윤
사진 한동옥, 자이언트코리아
 
 
 프리다(Freeda)는 여성 사이클 브랜드 리브(Liv)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자전거로 차분한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갖추어 여성들이 일상 어디에서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이언트에서 독립한 리브는 3F(Fit, Form, Function)라는 함축된 디자인 철학을 강조하며, 여성의 신체와 취향, 요구에 맞추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 여성 자전거 브랜드다. 
리브의 라이프스타일 자전거, 프리다에도 이런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프레임 지오메트리는 상체가 짧고 하지가 긴 여성의 신체구조를 감안했고, 전체적인 디자인과 부품구성은 모던 클래식을 컨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Liv_Freeda_01_img.jpg
프리다는 여성 신체구조를 반영한 지오메트리와 차분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브의 라이프스타일 자전거다. 
 
프레임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난 알룩스(ALUXX) 알루미늄이며, 포크는 알루미늄에 비해 강도와 진동감소 효과가 좋은 크롬몰리를 사용했다. 변속기와 구동부는 시마노 알투스 등을 혼용했는데, 앞 기어 3단, 스프라켓 8단 총 24단으로 소소한 일상에서의 라이딩은 물론 자전거 출퇴근, 스포티한 라이딩까지 모두 가능하다.   
사이즈는 XXS, XS, S 3가지가 있다. XS와 S 사이즈는 700C 휠을 사용하며, XXS 사이즈는 26인치 휠을 적용해 몸집이 아주 작은 여성들이라도 컨트롤하기 쉽도록 더 컴팩트하게 만들었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의 두 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44만원이다.
 
Liv_Freeda_02_img.jpg
프리다의 XXS 사이즈는 700C 휠을 사용하는 XS, S 사이즈와 달리 26인치 바퀴를 사용해 체구가 아주 작은 여성도 컨트롤하기 쉽도록 더 컴팩트하게 만들었다.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최신기사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