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뉴스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경기도 안양시에서 자전거 전문숍인 ‘어전귀자전거’를 운영하는 어전귀 씨가 위아위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어전귀 씨는 자전거 프레임을 몇 개나 위로 쌓아 만든 고층자전거 타기로 여러 차례 기네스 기록을 작성한 바 있는 고층자전거 전문가다.

어전귀 씨는 7년 전, 위아위스 안성 공장에서 카본 프레임 생산 공정을 견학한 후 위아위스에 반해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2021년 3월 16일, 어전귀 씨의 손에 위아위스의 손길로 마감된 3단 자전거 프레임이 전해지면서, 마침내 어전귀 씨는 공식적인 위아위스의 홍보대사가 됐다.

위촉식을 통해 전달된 특수자전거 프레임은 티타늄 튜브 위에 카본을 씌운 것이다. 어전귀 씨에 따르면 알루미늄 위에 카본을 입히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티타늄의 경우 무척이나 까다로운데 위아위스 연구개발팀에서 특수한 수지를 만들어서 완벽하게 접합해냈다는 것. 어전귀 씨는 3단 고층자전거를 타며 위아위스를 알리는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최신기사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MET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 ‘오팔 그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