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바이크, 캐논데일 트레드웰

뉴스어반바이크, 캐논데일 트레드웰

캐논데일 트레드웰은 BMX 스타일의 높은 핸들바와 두툼한 타이어를 사용해서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주행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시형 자전거다. 스템에 스마트폰을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마운트가 설치되어 있고, 탑튜브 옆면에는 보호대가 부착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거치할 때 부담이 없다.

트레드웰은 운동복을 입지 않고도 편안하게 탈 수 있으면서, 재미도 놓치지 않은 어반자전거다. 상체를 세워주는 BMX 스타일의 높은 핸들바가 넓은 시야를 약속하고, 누빔 처리된 안장은 안락함을 제공한다. 양 발이 땅에 닿기 쉽도록 탑튜브를 낮게 설정했으며, 페달은 마찰력이 높은 특수한 테이프로 마감해서 운동화 뿐만 아니라 구두 심지어 슬리퍼를 신어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했다.

바지가 체인에 오염되거나 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38T 싱글 체인링에는 가드가 설치되어 있다. 스프라켓은 7단이다. 국내 공급되는 트레드웰 3와 트레드웰 3 LTD는 선레이스의 11-34T 7단 스프라켓에 마이크로시프트의 디레일러가 조합된다. 프레임은 3C 알루미늄 합금이고, 프레임과 포크에는 랙과 펜더를 달 수 있는 마운트가 마련되어 있다. 휠 크기는 650b(27.5인치)이고, 맥시스 DTR-1 47c 타이어를 쓴다. 브레이크는 프로맥스 기계식 디스크로 앞뒤로 160㎜ 로터를 달았다.
국내에는 트레드웰 3와 화려한 컬러를 칠한 트레드웰 3 LTD가 S와 M 두 가지 사이즈로 공급되며, 가격은 79만원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스캇이 장거리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신형 에딕트를 공개했다. 사용자의 모험 정신과 라이딩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라이더의 수준과 속도 그리고 노면 상황을 가지리 않고 긴 시간을 안장 위에서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부여했다.

니노 슈터 은퇴 발표

산악자전거 크로스컨트리 역대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니노 슈터가 은퇴를 발표했다. 그는 고별 무대로, 오는 9월 21일 스위스 렌저하이데에서 개최되는 2025 UCI 월드컵을 선택했다. 렌저하이데는 그의 고향이다.

SYNCROS, 캐피탈 SL 시리즈 테스트센터 운영

스캇노스아시아가 8월 23일부터 11월 9일까지싱크로스의 초경량 일체형 카본 휠인 캐피탈 SL 시리즈 휠셋을 시승해 볼 수 있는 테스트센터를 운영한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