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포상

뉴스위아위스,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포상

위아위스가 11월 7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포상금 수여식을 겸한 간담회를 열어, 위아위스 자전거를 타고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포상금을 지급했다.

수여식에는 박경래 대표이사, 박동원 전무이사, 김정길 기술위원을 비롯한 위아위스 임직원과 국가대표 팀 남자 트랙 중장거리 부문 지도자인 장선재 감독과 이주미, 나아름, 신동인, 김유로 선수가 참석했다.
나아름(삼양사)은 여자 도로 경기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이주미(국민체육진흥공단)는 나아름과 함께 메디슨 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신동인(강진군청)과 김유로(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메디슨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신동인은 단체추발 경기에서 동메달을 추가했다.

위아위스 박경래 대표는 아시안게임에서 선전하고 돌아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포상금을 전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아시안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보인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자전거 업계에 몸을 담고 있는 사람으로서, 우리 선수들이 국제대회에서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박경래 대표는 참석한 선수 전원 그리고 장선재 감독과 위아위스 자전거에 대한 의견을 나눴고, 선수들의 요구 사항을 메모하면서 위아위스가 미래에 선보일 차세대 자전거 개발에 반영할 뜻을 밝혔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에딕트 RC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공식 자전거 공급사인 스캇(SCOTT)이 스페인 칼페에서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을 위한 새로운 리버리를 입힌 신형 애딕트 RC를 공개했다. 레이스를 통해서 성능이 입증된 포일 RC를 유지하면서, 스캇이 만든 로드바이크 중 가장 가벼운 신형 에딕트 RC를 격납고에 추가한 것.

위아위스 2025 신제품 발표

위아위스가 12월 19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5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과거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진 이 행사에서 위아위스의 첫 그래블 자전거인 투씨아가 공개되었고, 유럽에서 먼저 출시한 경량 올라운드 자전거 벤터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고어텍스 윈터 슈즈 – 스캇 MTB 히터

스캇 MTB 히터(Heater) 슈즈는 고어텍스를 사용한 겨울용 산악자전거 신발이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를 사용해서 혹독한 겨울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