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뉴스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데어바이크를 국내 공급하는 벨로직이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데어바이크는 2013년 자체 브랜드인 데어(DARE)를 런칭하기 전까지 유럽 유명 자전거 브랜드의 공동연구개발사이자 OEM 생산을 통해서 성장해 왔으며, 현재 노르웨이의 UCI 프로 팀인 우노엑스 프로 사이클링 팀과 네덜란드의 컨티넨털 팀인 SEG 레이싱 아카데미를 후원하고 있다.
올라운드 모델인 MR1을 중심으로 에어로바이크인 VSR과 그래블자전거인 GFX로 구성된 로드바이크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얼마 전 경량 클라이밍 자전거인 MA-AFO를 공개하면서 앞으로 최고 등급 라인업이 새로 구축될 것임을 예고했다.
데어바이크 신규 대리점 신청은 이름과 주소를 포함한 대리점 정보와 현재 취급 중인 브랜드 등을 기재해 이메일(zeki.jang@velogic.co.kr)로 접수하면, 개별 연락 후 상담이 진행된다.

news_darebike_1

■ 데어바이크 www.dare-bikes.com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 콕핏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7월 31일까지 와스 2와 래디칼 M 전 모델을 대상으로, 스템과 핸들바를 카본 일체형 콕핏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자이언트코리아가 6월 21일 토요일, 서울숲 인근 카페 글리닉에서 진행한 ‘리브 올라이트 팝업 이벤트’를 통해서 올라이트 SE를 공개했다.

위아위스 신형 XTR/XT 장착 완성차 출시

위아위스가 시마노 신형 XTR과 XT 무선 그룹셋을 사용한 산악자전거를 출시했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