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뉴스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데어바이크를 국내 공급하는 벨로직이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데어바이크는 2013년 자체 브랜드인 데어(DARE)를 런칭하기 전까지 유럽 유명 자전거 브랜드의 공동연구개발사이자 OEM 생산을 통해서 성장해 왔으며, 현재 노르웨이의 UCI 프로 팀인 우노엑스 프로 사이클링 팀과 네덜란드의 컨티넨털 팀인 SEG 레이싱 아카데미를 후원하고 있다.
올라운드 모델인 MR1을 중심으로 에어로바이크인 VSR과 그래블자전거인 GFX로 구성된 로드바이크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얼마 전 경량 클라이밍 자전거인 MA-AFO를 공개하면서 앞으로 최고 등급 라인업이 새로 구축될 것임을 예고했다.
데어바이크 신규 대리점 신청은 이름과 주소를 포함한 대리점 정보와 현재 취급 중인 브랜드 등을 기재해 이메일(zeki.jang@velogic.co.kr)로 접수하면, 개별 연락 후 상담이 진행된다.

news_darebike_1

■ 데어바이크 www.dare-bikes.com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턴 이클립스 P20

턴 이클립스는 26인치 휠을 쓴 접이식 자전거다. 턴은 20인치나 16인치 같은 작은 바퀴를 쓰는 폴딩 바이크 대비 주행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클립스를 로드바이크의 대안이라고 말한다.

메리다 세일레이스

오디바이크가 7월 1일부터 메리다의 로드바이크와 TT바이크 그리고 산악자전거 등 최신 모델 17종을 15% 할인 판매하는 ‘메리다 세일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아위스 콕핏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7월 31일까지 와스 2와 래디칼 M 전 모델을 대상으로, 스템과 핸들바를 카본 일체형 콕핏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