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뉴스벨로직, 데어바이크 대리점 모집

데어바이크를 국내 공급하는 벨로직이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데어바이크는 2013년 자체 브랜드인 데어(DARE)를 런칭하기 전까지 유럽 유명 자전거 브랜드의 공동연구개발사이자 OEM 생산을 통해서 성장해 왔으며, 현재 노르웨이의 UCI 프로 팀인 우노엑스 프로 사이클링 팀과 네덜란드의 컨티넨털 팀인 SEG 레이싱 아카데미를 후원하고 있다.
올라운드 모델인 MR1을 중심으로 에어로바이크인 VSR과 그래블자전거인 GFX로 구성된 로드바이크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얼마 전 경량 클라이밍 자전거인 MA-AFO를 공개하면서 앞으로 최고 등급 라인업이 새로 구축될 것임을 예고했다.
데어바이크 신규 대리점 신청은 이름과 주소를 포함한 대리점 정보와 현재 취급 중인 브랜드 등을 기재해 이메일(zeki.jang@velogic.co.kr)로 접수하면, 개별 연락 후 상담이 진행된다.

news_darebike_1

■ 데어바이크 www.dare-bikes.com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