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뉴스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news_Tern-ebike-experience_1

시승행사에는 보쉬 모터가 장착된 4종의 전기자전거가 동원된다. 시승 신청은 3월 26일 오후 2시에 오디바이크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오픈되는 시승 신청 링크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시승 신청서 작성순으로 원하는 시승 시간대가 배정된다.

news_Tern-ebike-experience_2

시승을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턴 전기자전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바우처와 턴 머그컵, 휴대용 충전기, 턴 10주년 기념 뱃지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남기면 턴 메모패드를, 블로그 및 카페에 시승 후기를 작성할 경우 턴 턴 숄더파우치 또는 턴 친환경 스트로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news_Tern-HSD_P9
HSD P9은 활용도가 높은 미니 카고 자전거다. 최대 60㎏까지 적재할 수 있는 강력한 리어랙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서 캠핑 장비를 실거나, 별도로 판매되는 액세서리를 이용해서 아이를 안전하게 태울 수도 있다. 아틀라스 H 리어랙은 수직주차를 지원하며, 서스펜션 포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거친 길을 달리거나 장시간 라이딩 시 손목의 피로를 줄여준다.
드라이브 유닛은 보쉬 액티브라인 플러스다. 토크 50Nm를 발휘하고, 라이더의 페달링에 최대 270%의 힘을 더해준다. 400Wh 배터리는 모터 지원모드에 따라서 42~110㎞를 달릴 수 있다. 시마노 알리비오 9단 구동계를 사용했으며 소비자가격은 540만원이다. 오디바이크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30% 할인된 380만원에 판매된다.
news_Tern_vektron-s10
벡트론(Vektron)은 턴의 접이식 미니벨로 제작 노하우에 전기자전거의 장점이 더해진 도시형 다용도 자전거다. 접이식이기 때문에 사무실 또는 집에 세워둘 때 작은 공간을 차지하고, 자동차 트렁크에 넣거나 전철 등 대중교통과 연계해 사용하면 활동범위를 넓힐 수 있다.
벡트론 S10은 토크 65Nm를 발휘하는 보쉬 퍼포먼스 라인 모터에 400Wh 배터리를 조합해 최대 106㎞를 달릴 수 있다. 구동계는 시마노 데오레 10단이고, 수직 스탠드 기능을 갖춘 카고 랙인 아틀라스 V랙에 최대 27㎏의 짐을 실일 수 있다. 벡트론 S10의 소비자가격은 590만원이고 오디바이크 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32% 할인된 39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news_Tern_QuickHaul_P9
퀵 하울(Quick Haul) P9은 보쉬 퍼포먼스 모터를 쓴 전기 카고자전거다. 토크 65Nm를 발휘하는 보쉬 퍼포먼스 모터가 시마노 알리비오 9단 구동계와 만나 라이더의 페달링에 최대 300%의 힘을 보태주고, 400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이용해서 적재량과 주행환경에 따라 53~105㎞를 달릴 수 있다. 탑튜브를 아래로 낮춘 디자인이어서 신장이 작거나 치마를 입고도 탑승할 수 있으며, 긴 휠베이스와 낮은 무게 중심은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자전거를 수직으로 세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틀라스 Q 리어 랙에는 최대 50㎏의 짐을 실을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450만원이고, 오디바이크 세일페스타 기간에는 약 27% 할인된 33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일정
3월 30일(토) 메리다 광주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126
3월 31일(일) 바이크타운,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95
4월 6~7일(토/일) 제로바이크(바이키 부산동래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연안로52번길 75
4월 13일(토) 곰에스프레소 본점, 대전 서구 도안중로305번길 34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신청 링크
https://blog.naver.com/odbikem/223391564888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