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tern 가을 프로모션 실시

뉴스tern 가을 프로모션 실시

미니벨로 전문 브랜드 턴(tern)의 국내 공급사인 오디바이크가 9월 한 달간 ‘tern+CAMIN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턴 미니벨로를 구입하면 까미노 퓨얼백과 새들백 그리고 시그마 속도계를 증정하는 것으로, 턴의 전체 모델이 대상이다.

까미노는 오디바이크의 자전거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전기자전거와 아이웨어, 배낭, 라이트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까미노 제품은 퓨얼백과 새들백 2종이다. 퓨얼백은 핸들바에 장착하는 작은 가방으로, 자주 꺼내야 하는 핸드폰이나 물병, 지갑 등을 수납하기 좋다. 방수 소재를 사용하여 악천후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장거리 여행 등 상황에 따라서 2개 이상을 설치해 사용할 수도 있다.

까미노 새들백은 안장 아래 설치하는 가방으로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 멀티툴과 튜브, 펑크 패치 등 라이딩 필수품을 휴대하는데 적합하며, 벨트로 밴드를 통해서 간단하게 안장에 설치할 수 있다. 가방 뒷면에는 반사소재가 적용되어 있어서 안전 라이딩을 돕는다.

시그마 마이스피디는 도트매트릭스 디스플레이로 총 11가지의 애니메이션 컨셉을 표현하는 재미있는 무선 속도계다. 속도와 주행거리, 누적거리, 주행시간 등 사이클링 컴퓨터의 기본적인 기능을 탑재했으며, 라이더의 기호에 따라 컨셉을 바꿀 수 있으며 상황에 따른 애니메이션 효과가 특징이다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출발을 알리는 애니메이션이 나타나며, 측정 가능 최고 속도인 99㎞/h에 도달하면 해골 애니메이션이 뜬다.

news_tern_camino_4
news_tern_camino_6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