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산바다스포츠, 챕터2 앰버서더 모집

뉴스산바다스포츠, 챕터2 앰버서더 모집

산바다스포츠가 챕터2(Chapter2)의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챕터2는 2017년, 첫 모델인 테레를 공개하면서 프리미엄 로드바이크 시장에 진입한 뉴질랜드 브랜드다. 창업자인 마이클 프라이드는 수상스포츠로 유명한 닐프라이드의 자전거 사업부에서 10년 넘게 근무하면서 레이스용 자전거를 개발해 온 경력이 있으며, 챕터2라는 브랜드 이름은 마이클 프라이드의 자전거에 대한 도전 두 번째 장이 시작됐음을 의미한다. 제품의 이름을 마오리어로 짓고, 뉴질랜드의 자연과 전통 그리고 문화를 상징화한 컬러와 디자인을 프레임에 적용하는 것이 챕터2의 특징이다.

챕터2 앰버서더의 모집기간 오는 8월 15일까지이며, 8월 20일 선정자 발표 후 앰버서더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발대식으로부터 1년이다. 지원은 구글폼을 통해서 이뤄진다. SNS와 스트라바 계정, 자전거 경험 그리고 앰버서더 지원 동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앰버서더에게는 챕터2 제품 중 원하는 모델(테레, 후루, 레레 중 택 1)의 프레임이 주어지며, 정기라이딩 활동비와 산바다스포츠의 직영매장인 위클 청담과 여의도점을 통한 정비서비스가 지원된다.
앰버서더들은 월 1~2회의 정기 라이딩에 참여해야 하며, 월 2회 이상 SNS에 챕터2와 관련된 컨텐츠를 업로드할 의무가 있다. 산바다스포츠가 제작하는 챕터2 홍보 컨텐츠의 촬영과 챕터2 관련 행사에도 참여해야 한다.

산바다스포츠는 챕터2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앰버서더 모집 게시물에 다른 라이더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서 3명에게 챕터2 티셔츠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챕터2 앰버서더 지원 링크(클릭)
■ 챕터2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apter2korea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