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뉴스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news_premium_bike_show_pop_up_1

위아위스는 프리미엄 바이크쇼 3주차에 이어 4주차인 4월 20~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어 로드바이크 3종과 산악자전거 4종 그리고 윈드자켓과 장갑, 텀블러 등의 액세서리를 할인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램 레드 이탭 AXS 그룹셋을 사용한 와스 프로 XP R과 스램 포스 이탭 AXS를 쓴 와스 프로 F 그리고 라이벌 이탭 AXS를 쓴 와스 V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볼티오와 헥시온 등 하드테일 산악자전거는 최대 46%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식회사 코메트는 행사 마지막 주인 4월 27일과 28일에 참가해서 네오와이즈와 3T BMW 전기자전거 그리고 벌리 트레일러를 전시/판매한다. 말레 스마트바이크 시스템 X35가 장착된 네오와이즈 F3 코메트 하이브리드 105는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X20 시스템이 사용된 네오와이즈 FX30 어반과 FX20 그래블은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전시 모델 외에도 코메트의 다양한 산악자전거/로드바이크 완성차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제2회 호국평화의길 전국산악자전거대회 성료

5월 19일, 경상북도 칠곡군 지천면 낙화담에서 대구일보가 주최하고 칠곡군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제2회 호국평화의길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개최됐다.

최대 참가자 기록한, 2024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

5월 18일 토요일,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2024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설악그란폰도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위즈런이 주관한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는 인제군과 인제·속초·홍천 경찰서가 후원했으며, 자이언트코리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

5월 17~19일, 라이드 라이크 킹 개최

자이언트그룹이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 이벤트를 개최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