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오디바이크, 6월 브랜드 대전

뉴스오디바이크, 6월 브랜드 대전

오디바이크가 6월 한 달간, 메리다와 산타크루즈 그리고 턴 완성차 일부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디바이크 6월 브랜드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폭은 제품별로 15~20%이며, 하드테일 산악자전거 빅나인 3개 모델 중 L 이상인 큰 사이즈와 산타크루즈 노매드 5와 5010 4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ews_merida_summer_sale_1

로드바이크 할인 대상 모델에 스컬트라 4000이 추가됐다. FSA SMR ACR 콕핏 시스템이 적용되어 대부분의 케이블을 내부로 수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스컬트라 4000은 무게가 997g에 불과한 5세대 스컬트라 CF3 카본 프레임에 시마노 105 구동계에 사용한 모델이다. 소비자가격은 300만원이고, 이벤트 기간 중 15% 할인된 25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news_merida_summer_sale_2


스피더, 크로스웨이 등 하이브리드 라인에는 20% 할인이 적용되며, 29인치 하드테일 MTB인 빅나인 세 모델은 키가 큰 라이더를 위해 준비된 큰 사이즈 구매 시 더 큰 할인(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문용 모델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스컬트라 100, 400 모델 구입 시에는 메리다 스냅백 모자와 우산, 로고 키링 등 8만원 상당의 메리다 오리지널 굿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news_tern_summer_sale_3

턴 버지 P10과 B8 두 모델이 할인 대상이다. 버지 P10은 시마노 데오레 10단 구동계와 고속 주행용 키네틱스 프로 451휠셋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큰 사이즈 자전거의 지오메트리와 유사한 T튠드 지오메트리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주행 포지션을 선사한다.

news_sant_cruz_summer_sale_4

일부 eMTB에만 적용되었던 지난 달의 산타크루즈 팩토리 세일이 6월 브랜드 대전을 통해서 일반 자전거까지 확대 적용된다. 215㎜ 트래블의 다운힐 머신 V10부터 100㎜ 트래블 크로스컨트리 머신 블러까지 풀 서스펜션 모델과 여성용 산악자전거 루비온, 하드테일 MTB 카멜레온 그리고 그래블바이크 스티그마타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크루즈가 최근 선보인 노매드 6도 다양한 스펙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 오디바이크 6월 브랜드 대전
기간 : 6월 3일(토)부터 6월 30일(금)까지
내용 : 각 브랜드에서 선별된 완성차 모델 구매 시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문의 및 구매: 전국 메리다, 턴, 산타크루즈 대리점

(가까운 대리점 검색 : https://www.odbike.co.kr/board/shop_info.php)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