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NSR N플루언서 발대식

뉴스NSR N플루언서 발대식

글 / 사진 한동옥

㈜신티에스(대표이사 신금식)의 퍼포먼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이 공개 모집한 인플루언서 발대식이 열렸다. NSR의 앞글자 N과 인플루언서를 합쳐 만든 N플루언서(NFLUENCER)의 모집에는 총 330명이 지원해서 경쟁률이 55 대 1에 달했다고.

news_NSR_NFLUENCER_1.jpg

55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6인의 N플루언서. 왼쪽부터 문성준, 조봉우, 김효운, 송미경, 이화은, 김상철 씨.

news_NSR_NFLUENCER_2.jpg

김성희 NSR 사업본부장과 김상철 씨.

NSR의 김성희 사업본부장은 N플루언서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며, N플루언서들이 NSR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주는 피드백과 영감을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거나 개선하는데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6명의 1기 N플루언서들은 활동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6개월 간 NSR의 의류 및 용품을 착용하고 매 달 2회 진행되는 정기 라이딩에 참여하고, 온라인 SNS 활동을 하게 된다. N플루언서들에게는 NSR의 커스텀 팀킷을 포함한 의류와 액세서리 그리고 활동비가 지원된다.

■ NSR 1기 N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이화은 @euny.dream

-김효운 @corrine_hw

-송미경 @migye0ng

-문성준 @cyclist_moon

-김상철 @happy_chul

-조봉우 @iron_bong  

news_NSR_NFLUENCER_3.jpg

6명의 라이더가, 발대식을 기점으로 N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한다.

news_NSR_NFLUENCER_4.jpg

N플루언서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정기 라이딩과 SNS를 위주로 한 온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news_NSR_NFLUENCER_5.jpg

현장에 전시된 NSR의 커스텀 의류들. 1기 N플루언서들에게는 NSR이 특별히 만든 커스텀 팀킷이 전달될 예정이라고.

■ NSR www.nsrriding.co.kr ☎(070)4006-335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