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메리다 TDF 펄 에디션 추첨 판매

뉴스메리다 TDF 펄 에디션 추첨 판매

오디바이크가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2주 간 추첨을 통해서 한정판 프레임인 메리다 ‘펄 에디션’의 구매권을 부여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국내에 단 3대만 입고된 스컬트라 팀 펄 에디션과 리액토 팀 펄 에디션이며,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행사 기간 안에 기부한 영수증을 인증해야 한다.

‘펄 에디션’은 UCI 월드 팀인 바레인 빅토리어스가 2023 투르 드 프랑스 기간 동안만 사용한 특별 도색 한정판 모델을 말한다. 바레인 진주 산업의 전통과 역사 그리고 이를 지키기 위한 사회 전반의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서, 아라비아만의 바다를 상징하는 청록색 액센트와 진주의 반짝이는 빛을 표현하는 골드 터치가 더해져서 진주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프레임에 표현됐다.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바레인 빅토리어스 선수들은 기존 레드/블랙/블루가 조합된 팀 컬러 대신 펄 화이트/블루/골드가 조합된 팀 펄(Team Pearl)이 칠해진 자전거를 타고, 총 3개 스테이지에서 우승한 바 있다.

국내에 배정된 펄 에디션의 수량은 총 3대로, 스컬트라 팀 1세트(52)와 리액토 팀 2세트(54)다. 프레임과 포크 그리고 시트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스컬트라 팀 363만원, 리액토 팀 393만원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기간 동안 기부한 내역(기부처와 금액 무관)을 인증해야 한다. 오디바이크가 ‘기부’를 이벤트 참가 조건으로 건 이유는, 펄 에디션이 단순한 한정판이 아니라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전파하여 모두의 기억 속에 더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제품으로 기억되길 바라서다. 취지에 따라 오디바이크도 행사를 마친 후 펄 에디션 판매 금액의 10%를 기부할 계획이다.
오디바이크는 매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직원들의 자전거를 타며 쌓은 마일리지를 기부금으로 환산하여 사회에 환원하는 사내 기부 문화를 가지고 있다.

■ 스컬트라 / 리액토 팀 펄 에디션 프레임 구매권 추첨 이벤트
추첨 제품 : 메리다 스컬트라 팀(52 1세트) / 리액토 팀 펄 에디션 프레임(54 2세트)
응모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기부한 내역을 응모 페이지에 인증
이벤트 기간 :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당첨자 발표 : 9월 11일, 개별 연락
구매 기한 : 당첨자 발표로부터 일주일 이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odbikem/223191519752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