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뉴스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여성 사이클링 브랜드 ‘리브(Liv)’가 2025년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을 브랜드의 새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리브는 생기있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자리매김하는 하서윤 배우가 리브의 ‘자유로움과 도전, 진정성과 자신감’을 강조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여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서윤은 최근 영화 ‘스트리밍’에서의 뛰어난 연기로 주목받고 있으며,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 오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리브는 올해 국내 더 많은 여성들이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경험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리브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별히 하서윤 배우는 평소 사이클링을 즐기며, 이를 통해 얻은 즐거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다.

자이언트코리아 본부장 서익준 대표는 “하서윤 배우와의 파트너십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사이클링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기 바라며, 리브(Liv)가 앞으로 전개할 다양한 마케팅과 하서윤 배우의 참여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리브(Liv)와 하서윤 배우는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여성 사이클링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 리브 사이클링 www.liv-cycling.com/kr ☎(02)463-7171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bicycles.com/kr ☎(02)463-7171

Sponsor

최신기사

턴 이클립스 P20

턴 이클립스는 26인치 휠을 쓴 접이식 자전거다. 턴은 20인치나 16인치 같은 작은 바퀴를 쓰는 폴딩 바이크 대비 주행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클립스를 로드바이크의 대안이라고 말한다.

메리다 세일레이스

오디바이크가 7월 1일부터 메리다의 로드바이크와 TT바이크 그리고 산악자전거 등 최신 모델 17종을 15% 할인 판매하는 ‘메리다 세일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아위스 콕핏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7월 31일까지 와스 2와 래디칼 M 전 모델을 대상으로, 스템과 핸들바를 카본 일체형 콕핏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