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자이언트, 자유반납 렌탈 프로모션

뉴스자이언트, 자유반납 렌탈 프로모션

라이트브라더스가 선보인 자유반납형 자전거 렌탈 상품을 통해서 자이언트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유반납형 자전거 렌탈 상품은 전체 렌탈기간보다 짧게 설정된 의무약정 기간을 충족하면, 위약금 없이 중도 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이언트 자유반납 자전거 렌탈 상품 판매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23일까지다.

news_giant_wrightbrothers_rental_1

자이언트 자전거를 라이트브라더스를 통해 36개월 자유반납형 렌탈로 계약할 경우, 의무약정 기간인 24개월 이상 계약을 유지하면 남은 렌탈 기간과 무관하게 위약금 없이 계약을 해지하고 자전거를 반납할 수 있다. 계약 만기까지 이용료를 모두 납입하고, 소유권을 이전받는 것도 가능하다.

news_giant_wrightbrothers_rental_2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유반납형 렌탈을 통해서 자이언트 자전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자이언트 사이클링 양말과 키링 그리고 무료음료쿠폰이 제공되며, 제품 가격대에 따라서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스프링 물통과 리콘 전조등/후미등 세트를, 300만원 이상은 보냉 물통과 휴대용 공구인 툴 쉐드 12, 리콘 800 전조등을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물통과 에어웨이 라이트 물통 케이지, 에어웨이 물통 케이지 하단에 부착되는 휴대용 공구인 에어웨이 스포츠 사이드풀 클러치와 리콘 800 전조등/후미등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