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코메트, 타이베이 사이클쇼 참가

뉴스코메트, 타이베이 사이클쇼 참가

주식회사 코메트가 오는 3월 22일부터 나흘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국제사이클쇼에 참가한다. 주식회사 코메트의 자체 브랜드인 네오와이즈(Neowise)와 코메트(Comete)의 글로벌 시장에 이름을 알리는 것이 목표다. 주식회사 코메트는 현재 스페인과 필리핀에 완성차를 수출하고 있는데, 이번 타이베이쇼 참가를 통해서 인지도를 높이고 무대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코메트가 다른 부스에 제품을 전시한 적은 있지만, 독립 부스 형태로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ews_comete_taipei_cycle_6

코메트는 새로 출시한 인듀어런스 로드바이크인 스피릿과 말레 스마트바이크 X35 시스템이 탑재된 네오와이즈 F3 코메트 그리고 말레 스마트바이크 최신 시스템인 X20이 장착된 네오와이즈 FX20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FX20은 700×50c 타이어까지 장착할 수 있는 넓은 타이어 클리어런스가 특징인 그래블 컨셉의 전기자전거다. 말레 스마트바이크 X20 시스템은 배터리를 포함한 시스템 전체 무게가 3.2㎏에 불과하며, 체인스테이에서 케이블 커넥터가 노출되는 X35 시스템과는 달리 일체의 케이블이 노출되지 않아 자전거의 외관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오토매틱 모터 커넥트를 통해서 허브 커넥터와 드롭아웃 커넥터가 바로 연결되는 방식이다.

전기 케이블 외에 브레이크/변속 케이블의 노출도 줄였다. 토켄 케이블박스 시스템을 적용해 레버부터 스템 아래까지만 케이블이 노출된다. 풀 인터널 방식의 드롭바를 사용하면 이마저 없앨 수 있고, 디레일러와 연결되는 케이블 일부분 노출되고, 기본 장착된 FSE X4 스펙 디스크 EBM 카본 휠셋이 전기자전거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무거운 무게를 상당 부분 상쇄시킨다.


■ 주식회사 코메트 www.cometbicycle.com ☎(031)795-83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