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CADEX 익스피리언스

뉴스CADEX 익스피리언스

자이언트 코리아가 3월 10일부터 자이언트스토어에서 CADEX 휠셋을 경험해볼 수 있는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CADEX EXPERIENCE)’를 실시한다.

케이덱스(CADEX)는 휠시스템과 안장 그리고 타이어로 구성되는 자이언트의 고성능 사이클링 컴포넌트 브랜드다. 현재 림 높이 42㎜인 케이덱스 42 휠시스템과 65㎜ 림을 쓴 케이덱스 65 휠시스템이 공급되는데, 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 두 버전이 있다.

news_CADEX EXPERIENCE_1.jpg
케이덱스 42(왼쪽)와 65 휠시스템. 이번 체험 이벤트의 주인공인 케이덱스 42 휠시스템은 카본 림과 카본 스포크를 사용해 앞뒤 세트 무게가 1327g에 불과하다. 2년의 품질 보증과 5년의 파손 교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가격은 320만원(앞 138만원, 뒤 182만원)이다.

이번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케이덱스 42 휠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용 휠셋이 모두 준비된다. 자이언트코리아에 따르면 차후 체험 대상 제품을 케이덱스 65 휠시스템과 부스트 안장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news_CADEX EXPERIENCE_2.jpg
케이덱스 42 휠시스템이 디스크 브레이크와 림 브레이크 두 버전으로 준비된다.

케이덱스 휠시스템을 일정 시간 또는 기간 대여하여 제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는 로드바이크를 소유하고 있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CADEX EXPERIENCE

 -행사장소 : 자이언트 스토어
 -행사제품 : 케이덱스 42 디스크 휠시스템, 케이덱스 42 휠시스템
 -참여방법 : 자이언트스토어에 전화/방문 예약. 현장에서 신청서 작성 후 휠시스템 체험
 -참여조건 : 신분증 지참, 개인 자전거 보유, 시마노 호환 기어(11단)
 -참여혜택 : 참여 후 리뷰 작성 시 케이덱스 보조가방 제공
news_CADEX EXPERIENCE_5.jpg

4월에도 케이덱스 체험 이벤트가 계속된다. 자이언트 스토어인 경스바이크, 김성호바이크, 천안자이언트, 바이크스토어, 써니바이크, 알리스엠티비, 로카에서 진행되며, 정확한 일정은 CADEX 공식채널 및 뉴스레터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news_CADEX EXPERIENCE_4.png
■ CADEX 웹사이트 : cadex-cycling.com/kr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