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뉴스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Bosch eBike Systems: Explore Seoul City Ride’ 팝업스토어에는 500명 이상이 방문했고, 이 중 100여 명이 시승에 참여했다.

news_Bosch_eBike_Systems_Explore_Seoul_City_Ride_1

보쉬 e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턴(Tern)과 큐브, 트렉의 다양한 전기자전거가 전시되었고, 파업스토어 방문자들은 연희동 일대에서 전기자전거가 주는 도심 주행의 쾌적함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보쉬 마케팅 담당자 라나 우(Lana Wu)는 “보쉬는 100년이 넘는 역사의 기술과 경험을 전기자전거 시스템에 접목해서 미래지향적인 개인형 이동수단을 만들어 내고 있다”면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보쉬 전기자전거 시스템 기술의 뛰어남과 전기자전거의 일상 속 편리함을 알릴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news_Bosch_eBike_Systems_Explore_Seoul_City_Ride_2
news_Bosch_eBike_Systems_Explore_Seoul_City_Ride_3

■ 보쉬 e바이크 시스템 www.bosch-ebike.com/kr/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에딕트 RC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공식 자전거 공급사인 스캇(SCOTT)이 스페인 칼페에서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을 위한 새로운 리버리를 입힌 신형 애딕트 RC를 공개했다. 레이스를 통해서 성능이 입증된 포일 RC를 유지하면서, 스캇이 만든 로드바이크 중 가장 가벼운 신형 에딕트 RC를 격납고에 추가한 것.

위아위스 2025 신제품 발표

위아위스가 12월 19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5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과거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진 이 행사에서 위아위스의 첫 그래블 자전거인 투씨아가 공개되었고, 유럽에서 먼저 출시한 경량 올라운드 자전거 벤터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고어텍스 윈터 슈즈 – 스캇 MTB 히터

스캇 MTB 히터(Heater) 슈즈는 고어텍스를 사용한 겨울용 산악자전거 신발이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를 사용해서 혹독한 겨울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