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1박2일 라이딩 캠프, Birdy Expedition

뉴스1박2일 라이딩 캠프, Birdy Expedition

8월 27일과 28일 이틀 간, 남이섬에서 ㈜산바다스포츠의 주최/주관 아래 버디 익스피디션(Birdy Expedition)이 개최된다. 접이식 미니벨로인 버디(Birdy)로 북한강 자전거길을 달리고, 1박2일의 캠핑을 즐기는 것이 행사의 주요 내용이다. 평소 자전거 입도가 금지된 남이섬을 자전거로 방문할 수 있는 기회이며, 캠핑 중에는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news_Birdy Expedtion_1

버디 익스페디션은 8월 27일(토) 오전 9시까지 경기도 양평군 양수역 앞에 집결해, 버디로 남이섬까지 약 45㎞를 라이딩한 후, 각자 준비한 장비로 베이스 캠프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텐트는 참가자들이 개별 지참하는 것이 원칙이나, 대여(유료, 선착순 10명)도 가능하다.
산바다스포츠는 참가자들이 남이섬의 자연과 분위기에 흠뻑 빠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버스킹 공연과 버디 펜던트 팔찌 제작, 보물찾기와 포토미션 그리고 아침 요가 등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가 신청은 8월 3일부터 14일까지이고, 버디 라이더 외에 가족 및 지인도 참가가 가능하다. 가족과 지인의 경우 라이딩에는 참여할 수 없고 기념품도 제공되지 않지만, 남이섬에서의 1박2일 캠핑과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남이섬 자전거 입도는 라이딩에 참여한 버디 라이더의 버디로만 제한되며, 행사 후 남이섬 선착장에서 서울 반포 한강공원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news_Birdy Expedtion_3

■ Birdy Expedition 행사 안내

일정 : 2022년 8월 27일(토)~28일(일), 1박2일
참가 대상 : 버디 라이더 (버디와 함께 캠핑을 즐기거나 도전하고 싶은 버디 라이더), 버디 라이더의 가족 및 지인
라이딩 코스 : 북한강 자전거도로(양수역~남이섬 선착장, 약 45㎞)
캠핑 장소 : 남이섬
준비물: 버디 자전거, 라이딩 안전장구, 캠핑용품(텐트, 침낭, 취사도구 등), 개인용품(세면도구, 여벌의 옷 등)

참가 신청 : Birdy.kr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이용
참가 신청 기간 : 2022년 8월 3일(수)부터 14일(일) 24시까지
참가비 : 버디 라이더 6만원 / 버디 라이더의 가족 및 지인 4만원
참가 기념품 : 버디 익스페디션 티셔츠와 뱃지, 가평사랑상품권 1만원권, 미니멀웍스 이소가스, 에코세니 모콰티슈, 조이 오렌지주스, 파워업 아미노 뉴트리션 제품군

news_Birdy Expedtion_4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