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8월 18일, 자이언트 뉴 TCR 런칭파티

뉴스8월 18일, 자이언트 뉴 TCR 런칭파티
8월 18일, 자이언트 뉴 TCR 런칭파티 -기사- 2287d252 17a0 4577 aaff d00e16015415 이미지
Giant_New_TCR_Launching_Party_tit.jpg
 
 오는 8월 18일, 자이언트코리아가 남산제이그랜드하우스에서 2016 신제품 발표회를 연다.
 
지금까지 자이언트 신제품 발표회는 미디어와 대리점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는데 이번 발표회에는 일반 소비자들도 참석할 수 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뉴 TCR과 새로운 용품라인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1·2부로 나눴다. 1부는 딜러 쇼, 2부를 일반 소비자들이 참석할 수 있는 뉴 TCR 런칭파티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Giant_New_TCR_Launching_Party_01.jpg
자이언트코리아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뉴 TCR 런칭을 기념한 파티를 연다.
 
소비자 대상의 뉴 TCR 런칭파티는 8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수많은 라이더들이 오고가는 곳이자 남산 업힐이 시작되는 곳, 국립극장 맞은편에 위치한 남산제이그랜드하우스(구 남산자유센터웨딩홀)에 행사장소를 마련했다. 
 
Giant_New_TCR_Launching_Party_02.jpg
뉴 TCR 런칭파티의 개최는 뉴 TCR과 새로운 용품라인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반영됐다고.
 
자이언트코리아는 뉴 TCR 런칭파티의 참석자를 파악하기 위해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사전접수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기념품이 든 자이언트 라이더킷과 손목밴드 라이트가 지급된다. 
만에 하나 사전접수를 놓쳤다고 해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사전신청을 하지 않아도 행사당일 현장접수로 얼마든지 참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뉴 TCR 런칭파티의 사전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한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라이딩을 즐기다가 들를 수 있는 보급소나 휴게소처럼 편안한 파티현장을 준비하겠다”며 많은 동호인들이 찾아주길 당부했다. 뉴 TCR 런칭파티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트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