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리브 앰버서더 발족

뉴스2019 리브 앰버서더 발족
News_LivAmbassador_tl.jpg
 
지난 3월 23일,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여성 자전거 브랜드 리브의 2019 앰버서더들이 첫 모임을 가졌다. 대성리역에서 출발해 북한강과 청평호를 따르는 라이딩을 마친 후, 집결장소인 더드림핑에서 모여서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등 앞으로 1년 간 리브 앰버서더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News_LivAmbassador_1.jpg
봄과 겨울의 뒤섞임, 올해 가장 변덕스러웠던 날 리브 앰버서더 발대식이 열렸다. 
 
 
리브 앰버서더 발대식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진행되었다. 파란 하늘, 영하의 날씨에서 시작된 라이딩은 빗방울이 떨어질 때 쯤 끝이 났고, 잠시 휴식하는 동안 비는 우박으로 바뀌고 끝내 눈보라까지 몰아쳤다.  
 
지난 2월부터 모집을 시작한 리브 앰버서더의 자격요건은 현재 리브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으며, 상하반기 각 1회의 정기 라이딩 참가 그리고 Liv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SNS 활동도 빼놓을 수 없다. 열성적인 리브 라이더들의 지원 속에 10명의 앰버서더가 추려졌고,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서로 소통하며 앞으로 1년간의 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
 
News_LivAmbassador_2.jpg
2019 리브 앰버서더들. 여성 라이더들에게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알리는 임무를 맡았다. 
 
자이언트코리아 마케팅팀의 김은지 대리는 “앰버서더들이 리브를 알리는 기본 목적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사이클링을 통해서 자신을 발견하고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꼈으면 한다”며 앰버서더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함께 라이딩을 하고, 앰버서더 본인의 사이클링 이야기를 공유할 때 영향력이 커질 것이라는 것.  
 
News_LivAmbassador_4.jpg
앰버서더들의 공통분모, 리브 자전거들. 
 
리브 앰버서더에 선정된 이순주 씨는 리브의 경량 로드바이크 랑마를 타면서 리브에 대한 호감을 가졌다고 한다. “앰버서더 활동이 처음인데, 리브라는 동일한 브랜드의 자전거를 타는 여성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게 된 것이 설렜어요. 각자 리브의 어떤 매력에 빠졌는지 듣고 싶었거든요”라며 동료들과의 만남을 기뻐했다. 
“랑마를 타면서 스트라바의 개인기록(PR)을 갱신하고, 듀애슬론에 참가해 포디엄에 오르기도 했어요.” 리브에 대한 만족도를 표현한 그는 앰버서더에 선정되었으니 도전을 계속하고 더 많은 시간을 랑마와 함께 보낼 것이라며 앞으로의 리브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News_LivAmbassador_5.jpg
리브 앰버서더들은 상반기와 하반기 계획된 정기 라이딩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News_LivAmbassador_3.jpg
임명장을 손에 든 2019 리브 앰버서더들.  
 
■ 자이언트코리아 www.liv-cycling.com ☎(02)463-7171
 
[바이크왓 한동옥 편집장]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