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11월 14, COG MTB 라이딩

뉴스11월 14, COG MTB 라이딩

11월 14, COG MTB 라이딩 -기사- news COG ride tl 이미지

국가대표와 함께 달리는 COG MTB 라이딩

글 / 사진 한동옥

오는 11월 14일, 경기도 성남시 율동공원 인근의 불곡산과 문형산, 맹산 일대에서 C.O.G(Cannondale Owners Group) 라이딩이 진행된다. 캐논데일 MTB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그룹 라이딩에는 MTB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 선수인 권진욱과 팀 에반스의 선수들이 동행하면서 라이딩 테크닉 강습과 훈련 방법 등에 대한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news_COG_ride_1.jpg

C.O.G MTB 라이딩 코스. 불곡산과 대지산, 문형산 그리고 맹산을 지나 출발지인 율동공원으로 돌아온다.

코스는 ‘불문맹’으로 유명한 불곡산과 문형산 그리고 맹산을 잇는 약 23.5㎞의 싱글트랙과 임도 코스다. 율동공원에서 출발해서 신현리를 지나 불곡산의 싱글트랙에 도달한 후 대지산을 통과해 신현리로 복귀, 이후 낙엽이 덮인 문형산 임도를 오르며 늦가을의 단풍을 즐긴 다음 맹산의 다운힐 구간을 거쳐 율동공원으로 복귀하게 된다. 행사 당일, 참가자들의 라이딩 레벨에 맞춰 그룹을 나눈 후 선수들이 각 그룹을 이끌면서 테크닉 강습을 진행하게 된다.

news_COG_ride_2.jpg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 권진욱 선수가 COG MTB 라이딩을 이끈다. 권 선수는 원활한 그룹  라이딩 진행을 위해서 사전답사를 마쳤으며, 참가자들이 산악 라이딩 실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도록 실용적인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news_COG_ride_3.jpg

팀 에반스도 COG에 참여한다. 권진욱 선수와 함께 그룹을 이끌면서 라이딩 테크닉과 노하우 전달에 나설 예정.

C.O.G MTB 라이딩 일정 및 접수방법

 

-일시 : 2020년 11월 14일(토) 오전 7시30분 집결

-장소 : 분당 율동공원B 공영주차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459)

-라이딩 코스 : 불곡산-문형산-맹산 일대 (23.5㎞, 약 3시간30분 소요 예상)

-대상 : 캐논데일 MTB 오너 20명 (선착순 접수)

-준비물 : 임도 라이딩이 가능한 자전거와 보호장구, 기타 개인 물품(속도계, 물통 등)

-참가비 : 5000원 (점심식사 포함)

-접수 마감 : 2020년 11월 11일(수) 낮 12시

*참가인원 도달 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참가비 입금순)

■ 참가 접수 링크 : https://bit.ly/3ei7M4a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