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10회 오디 MTB 싱글페스티벌 연다

뉴스10회 오디 MTB 싱글페스티벌 연다
news_odsinglefestival_D.jpg
오디바이크가 6월 3일 경기도 용인 일대에서 제10회 오디 MTB 싱글페스티벌(이하 싱글페스티벌)을 개최한다. 
news_odsinglefestival.jpg
오디바이크가 비경쟁 MTB 이벤트인 오디 싱글페스티벌을 연다
싱글페스티벌은 비경쟁 랠리로 지난 9회보다 거리가 늘어난 총 105.3㎞, 누적상승고도 약 2400m에 이른다. 코스는 경기도 분당 율동공원 옆 대도사 운동장을 출발해 용인, 광주 일대 싱글과 임도로 구성된다. 랠리 경기인 만큼 개인이 직접 코스를 찾아다니는 오리엔티어링 스타일로 진행돼 주행 코스를 사전에 숙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단, 코스경로는 GPS 파일을 받아 가민 또는 트랭글 앱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체 표식기와 페인트 표시로 코스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1주일 전 오디바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news_odsinglefestival_start.jpg
news_odsinglefestival_map.jpg
코스는 경기도 성남 율동공원옆 대도사 운동장을 시작으로 경기도 용인 일대 105.3㎞ 거리로 구성됐으며, GPS와 지도를 이용해 코스를 찾는 오리엔티어링 방식의 대회다.
싱글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MTB 경력 3년 이상 되어야한다. 또한 전기자전거 활성화를 위해 전기 산악자전거 보유자도 참가할 수 있는 것이 이번 대회의 특징이다. 참가자는 라이딩 백팩에 응급 용품, 안전 장비를 반드시 갖춰야 하며 기본적인 정비도구도 지참해야 출전할 수 있다. 서포트 팀의 중간 지원도 공식적으로 가능하다. 
행사는 오전 5시 배번 교부를 시작으로 6시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대회 제한시간은 오후 6시까지 총 12시간이며, 보급지점은 3곳으로 물과 간단한 보급식이 마련된다. 보급지점은 대회 전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오디바이크 관계자는 “과도한 음악소리와 라이딩 매너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참가자는 실격 처리 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일반 등산객과 마찰이 우려되는 만큼 공격적인 주행을 삼갈 것을 당부했다. 
news_odsinglefestival_1.jpg
완주자에게는 오디 MTB 싱글페스티벌 T셔츠가 지급된다. 
완주자에게는 완주증과 완주를 증명하는 오디 MTB 싱글페스티벌 T셔츠가 지급되며, E-MTB로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에게 별도 기념품이 마련된다.    
news_odsinglefestival_2.jpg
참가자에게는 라이트와 펑크패치 등이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참가자 접수는 5월 11일부터 5월 29일까지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인원은 등산객, 지역주민과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한다.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