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함께 응원하며 즐긴 UCI 월드컵 1차전

뉴스함께 응원하며 즐긴 UCI 월드컵 1차전

NEW_UCI-MTB-WorldCup.jpg

 5월 17일과 19일까지 독일 알프슈타트(Albstadt)에서 2013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 1차전이 개최되었다. 다운힐 없이 크로스컨트리(XCO)와 크로스컨트리 엘리미네이터(XCE) 경기가 펼쳐졌는데, 스캇노스아시아가 가장 중요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엘리트 크로스컨트리 경기를 공동 관람하며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XCE의 첫 월드컵 위너가 결정된 가운데, 차세대 레이서가 발굴되는 크로스컨트리 U23가 차례로 끝났고 미디어와 팬들의 시선은 자연히 마지막 날에 열리는 남녀 엘리트 크로스컨트리로 집중됐다. 19일 저녁 6시30분부터 노스페이스 서울 수유 매장 3층의 대형 세미나실에 모여든 60여 명의 산악자전거 팬들 또한 마찬가지였다. 여자 엘리트 경기가 열리는 사이에 참가자들이 모두 도착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다과와 저녁식사를 즐기며 자전거, 레이스에 관련된 대화를 시작했다.

NEW_UCI-MTB-WorldCup_1.jpg

세미나실 한 켠에 자전거 거치대를 마련해 안전하게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

 

NEW_UCI-MTB-WorldCup_2.jpg

60여 명이 노스페이스 수유점 세미나실을 찾았다. MTB 월드컵을 한 자리에 모여서 관람하며 응원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남자 엘리트 경기가 시작되기 전 퀴즈와 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가 있었는데, 스캇스포츠의 설립연도가 몇 년인지와 스캇의 여성용 자전거 라인업의 이름과 뜻 그리고 니노 슈터의 신장 등이 퀴즈로 나왔고 높은 호응 속에서 정답자에게는 스캇 리프 선글라스와 그루브 Ⅱ 헬멧, 장갑 등이 선물로 주어졌다. 

  

NEW_UCI-MTB-WorldCup_5.jpg

높은 호응을 보인 즉석 퀴즈 현장.

 

NEW_UCI-MTB-WorldCup6.jpg

경품 추첨은 스캇 후원 선수인 이형모 씨(왼쪽)가 맡았다.

 

NEW_UCI-MTB-WorldCup_7.jpg

이형모 씨가 가는 자리에 돼지저금통(■관련기사: 행복라이더 이형모의 작은 용기, 작은 의미 ♣)이 빠질 리 없다. 이제는 카드 기부도 가능하다고(?)

 

NEW_UCI-MTB-WorldCup_3.jpg

남자 엘리트 경기 시작 전, UCI 월드컵의 역사와 의미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기자.

 

NEW_UCI-MTB-WorldCup_4.jpg

이형모 씨의 새로운 무기, 스케일 RC가 전시되었다. 행사 당일 열린 연인산대회에서 1위에 오른 후 현장의 모습을 간직한 채 달려왔다.

 

 가장 멀리서 온 참가자로 뽑혀 스캇 그루브 Ⅱ 헬멧을 선물로 받은 최상진 씨(울산 거주)는 월드컵 관람이 끝난 직후 마지막 경품 추첨에서 하이브리드 자전거인 스캇 서브 35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다. 
 
 “얼떨떨하고 꿈만 같아요. 선배의 권유로 참여하게 됐는데 이런 행운이 내게 올 줄 몰랐어요. 마운틴바이크 월드컵 경기를 함께 보고 응원한다는 취지가 좋아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참가했는데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이런 행사가 있으면 꼭 다시 참가하고 싶고, 그때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스캇노스아시아는 이번 월드컵 관람 이벤트가 단발성 행사로 그치치 않도록, 시즌 중 새로운 형식으로 다시 만남의 시간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_UCI-MTB-WorldCup_10.jpg

멀리 울산에서 행사장을 찾은 최상진 씨. 스캇 서브 35와 그루브 Ⅱ 헬멧을 경품으로 차지했다.

 

■ 스캇 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031)749-5544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