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웍스, 직영점 더 로드 오픈

뉴스프로웍스, 직영점 더 로드 오픈

Road_CC_tit_img.jpg

글 / 사진 : 신용윤

스위프트, 위시본 등의 수입사 프로웍스가 플래그십 스토어 ‘더 로드 CC(이하 더 로드)’를 오픈했다. 경기도 성남시 여수동에 문을 연 더 로드는 1층 100㎡ 규모(약 30평)로 프로웍스가 취급하는 스위프트, AX 라이트니스, 위시본, 이퀴녹스 등을 전시·판매하며, 스위프트의 일부 제품은 시승도 가능하다.

Road_CC_01.jpg

Road_CC_02.jpg

프로웍스가 성남시 여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더 로드 CC’를 오픈했다.

더 로드에선 프로웍스가 새롭게 취급하는 브랜드 챕터2(Chapter2)의 로드바이크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챕터2는 닐프라이드의 CEO이자 개발자였던 마이클 프라이드(Michael Pryde)가 2년간의 준비를 거쳐 오는 7월 본격 출시할 브랜드다. 추후 온라인을 통해 B2C 판매를 할 예정이지만 한국 유통분은 프로웍스에 귀속되기 때문에 직영점인 더 로드에서 전시 판매도 병행한다.

챕터2의 첫 출시 모델은 테레(TERE)라는 올라운드 로드바이크로 현재 더 로드에 샘플이 전시되어 있다.

Road_CC_03.jpg

Road_CC_04.jpg

더 로드에서는 프로웍스의 주요 브랜드 스위프트, AX 라이트니스 등을 판매하며, 새로 런칭을 앞둔 챕터2 테레도 전시하고 있다. 스위프트 일부 모델은 시승도 가능하다.

프로웍스는 더 로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4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더 로드 매장을 방문해 회원가입 후, 추첨권을 받아 응모함에 넣으면 완료.

마감 후 추첨을 통해 스위프트 카본 울트라복스 TI 레트로 프레임(1명), 펄스락 QR(2명), 스위프트 올인원 백(3명)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로드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만원 단위로 추첨권 1장씩을 추가로 지급한다.

Road_CC_06.jpg

Road_CC_07.jpg

프로웍스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챕터2 테레. 테레는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빠르고, 빠르고, 빠르다”라는 뜻이라고.

Road_CC_08.jpg

한눈에도 티테일이 무척 뛰어나다. 사진은 테레 다운튜브에 새겨진 마오리족 고유 문양.

프로웍스는 “더 로드에 많은 동호인들이 방문해 스위프트 로드바이크들과 챕터2의 테레를 직접 만나 보았으면 한다. 또한 새 브랜드 챕터2의 예약판매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더 로드 CC cafe.naver.com/theroadcc ☎(010)2098-5734

더 로드 CC 페이스북

■프로웍스 www.proworksbike.com ☎(031)767-1428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