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그란폰도 개최 취소

뉴스평창 그란폰도 개최 취소

글 한동옥

■ 825, 평창군이 코로나 19(COVID-19)의 급속한 재확산에 따라서, 참가자들의 안전과 지역 내 감염 방지를 위해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2020 OLF자전거 대축제를 취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는 9월 5일과 6일 이틀간 개최되는 2020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OLF(Olympic Legacy Festival) 자전거 대회의 종목에 변화가 생겼다. 기록적인 장마로 인해서 산악자전거 코스의 조성이 어려워진 이유로, 경기 전용 코스가 필요한 다운힐과 듀얼슬라럼 그리고 XC엘리미네이터 경기 취소된 것.

따라서 평창평화 OLF 자전거 대회는 챌린지(9월 5일), 그란폰도(9월 6일) 두 종목으로 치러지게 된다. 참가비는 그란폰도 6만원, 챌린지 5만원이고 대회 참가 접수는 사단법인 GPS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0일까지다.

news_Pyeongchang_OLF_2_map_granfondo.jpg

알펜시아 리조트를 출발해 진부면과 아우라지역, 오장폭포와 닭목령 지난 후 대관령을 넘어 출발지로 회귀하는 128㎞의 그란폰도 코스.

news_Pyeongchang_OLF_2_map_CH.jpg

챌린지 코스는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센터에서 출발해 대관령 삼양목장을 다녀오게 된다. 코스의 길이는 47㎞다.

news_Pyeongchang_OLF_2_4.jpg

참가자들에게는 티타늄 머그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완주자에게는 메달이 증정된다.

news_Pyeongchang_OLF_2_5.jpg

변경된 평창평화 OLF 자전거 대회 일정.

■ 연관기사

-2020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OLF 자전거 대회

■ 사단법인 지피에스 www.globalplaysports.com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