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페달이디 런칭쇼 개최

뉴스페달이디 런칭쇼 개최
제목.jpg
 몰튼, 콘돌, 데다차이, 브룩스 등 자전거와 자전거부품, 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이노이즈 인터랙티브는 10월12일 신규 브랜드 페달이디(PEdAL ED)의 런칭쇼를 개최했다. 페달이디 런칭쇼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벨로 서교점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엔 자전거 매체와 오피니언 리더 그리고 르벨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70여명의 고객들이 초청됐다.
페달이디는 ‘페달링을 하며 지구에 뛰어들자(Pedaling to dive into the earth)’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의류 브랜드다. 독특한 슬로건은 자연을 중시하는 페달이디의 브랜드 철학에 바탕을 두고 있다.
페달이디의 창업자인 일본인 디자이너 히데토 스즈키(Hideto Suzuki)는 15년간 패션브랜드에서 디자이너로 일했다. 하지만 그는 즉흥적으로 소비되고 버려지는 일본의 패션 산업에 염증을 느껴 새로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되었고 그렇게 탄생한 브랜드가 페달이디다.
01.jpg
페달이디(PEdAL ED)는 자연 친화적인 패션을 지향하는 의류 브랜드다. 인공소재 사용을 가급적 배제하고 친환경 운송수단인 자전거를 타며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슬로건과 탄생비화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페달이디는 자연친화적인 패션을 지향한다. 친환경운송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할 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은 물론 소재의 사용에도 대마, 오가닉 코튼 등을 활용하며 가급적 인공적인 소재를 배제했다.
친환경적인 소재를 쓰며 기능적인 부분도 소홀히 하진 않았다. 올해 유로바이크에선 페달이디의 어번재킷이 골드어워드를 획득하며 그 기능적 우수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연관기사: 세계 최대 자전거 전시회 유로바이크 2012) 유로바이크 어워드의 심사위원들은 ‘방수재질의 코튼 원단과 통기성이 좋은 안감의 조화가 뛰어나다. 시내에서 입기 적합한 디자인에 사이클링에 필요한 기능적 디테일까지 갖췄다’고 평가했다.
02.jpg
페달이디의 어번재킷은 2012 유로바이크 어워드에서 금상을 획득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심사위원들은 소재의 조화가 뛰어나며, 시내에서 입기 적합한 디자인에 사이클링에 필요한 기능적 디테일까지 갖췄다고 평가했다.
03.jpg
페달이디의 특징은 자전거용 의류이면서도 일상생활에서의 착용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일상에서의 활용에 높은 비중을 둔 디자이너 의류인 만큼 런칭쇼도 기존 자전거 브랜드의 런칭과는 많은 차이를 보였다. 주최 측은 이날 런칭을 위해 자전거 매장으로 운영되던 르벨로 서교점을 하루 동안 홍대의 클럽 분위기로 변신시켰다.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매장 안을 가득 채웠고, 다과와 음료는 물론 칵테일까지 비치됐다. 행사장 한쪽에선 빔프로젝터를 이용해 가상으로 페달이디 의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자리했다.
04.jpg
05.jpg
홍대의 클럽을 방불케 했던 런칭 행사장의 한쪽엔 페달이디 의류의 가상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페달이디의 활용성을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 영상 상영 후엔 패션쇼 형식의 런칭쇼가 이어졌다. 모델들이 입장한 후 제품의 디자인 철학과 제품소개가 이뤄졌고, 흥을 돋우려 바텐더들이 무대 위에 등장해 칵테일 쇼를 펼치기도 했다.
06.jpg
페달이디 런칭쇼는 패션쇼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노이즈 인터랙티브와 르벨로의 남자직원들이 패션 모델로 나섰다.
07.jpg
08.jpg
페달이디 의류를 선보이는 모델들. 페달이디 의류는 일상생활에 활용도가 높도록 자전거의류의 특징이 부각되지 않게 디자인됐다.
09.jpg
평상 시 입을 수 있도록 사이클링 의류의 특징을 두드러지지 않도록 했지만 자전거의류에 필요한 기능성은 그대로 살렸다. 그냥 보면 일반 청바지지만 플래쉬를 비추면 주름부위에 반사소재가 빛난다.
10.jpg
11.jpg
2012 유로바이크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어번재킷을 소개하는 모델과 이노이즈 인터랙티브의 김상협 팀장. 어번재킷의 뒷면 포켓은 덮개를 주머니 안쪽으로 넣으면 반사소재가 노출되도록 했다.
이노이즈 인터랙티브의 김상협 팀장은 ‘페달이디는 자전거 전용의류가 아니다. 자전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의류라는 점이 페달이디의 특징이다. 자전거를 탈 때, 자전거를 타지 않을 때 모두 즐길 수 있는 의류 브랜드다’라고 밝히며 자전거를 일상생활에 활용하는 라이더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페달이디 의류는 현재 르벨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르벨로 온라인샵에서도 유통될 예정이다.
12.jpg
클럽 분위기로 꾸며진 행사장의 다과 코너엔 칵테일 바까지 마련됐다.
13.jpg
페달이디 런칭쇼엔 자전거 매체와 오피니언 리더, 르벨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70여명의 고객들이 초청되었다.
14.jpg
본 행사인 런칭쇼 뒤엔 칵테일 쇼가 이어져 참석자들의 흥을 돋웠다.
15.jpg
칵테일쇼에서 만들어진 특별한(?) 칵테일을 맛본 행운의 주인공들. ‘꼴찌는 섹시댄스’라는 바텐더의 짓궃은 외침에 가장 먼저 빈 잔을 들어 올린 건 가수 김건모였다.
■이노이즈 인터랙티브 www.levelo.co.kr ☎(02)322-014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