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토니 로, 서울서 자전거 산업 강연 연다

뉴스토니 로, 서울서 자전거 산업 강연 연다

news_antonyro_til.jpg

자이언트 전 CEO 토니 로(tony Lo)가 한국을 방문한다. 토니 로는 1972년 자이언트 창립자인 킹 리우 회장과 함께 자이언트 자전거를 설립한 공동창업자다. 안토니 로의 이번 방문은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부산-서울 자전거 국토 종주 라이딩과 5월 8일,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을 진행하기 위해서다.

news_antonyro_1.jpg

5월 8일 연세대학교 뉴밀레니엄관에서 진행될 강연은 ‘자이언트사이클링 월드’라는 주제로 국제 자전거 산업 동향, 사이클링 문화를 통한 국제교류 등 자전거 산업 전반에 관한 이야기와 자이언트가 자전거 산업의대표가 될 수 있기까지의 노력, 열정, 기술, 투자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news_antonyro_2.jpg

토니 로는 강연에 앞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부산~서울 자전거 종주 라이딩을 펼친다.

이번 강연은 연세대 측의 배려로 일반인 청강도 가능하다. 참석를 희망하는 사람은 5월 3일 목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참여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 행사명 : tony Lo GIANT Cycling world Seminar

– 일   정 : 2018년 5월 8일(화) 오후 3시 – 4시

– 장   소 : 연세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04

– 참가신청 : 토니 로 강연 청강신청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홍천그란폰도, 성료

지난 4월 28일,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2024 홍천그란폰도(이하 홍천그란폰도)’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군의회, 홍천군체육회 그리고 위아위스가 후원한 이 대회에는 3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굽이진 산길 위에 긴 두바퀴 행렬을 만들어냈다.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