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코메트바이시클 자전거 디자인 공모

뉴스코메트바이시클 자전거 디자인 공모
Comet_DC_tit_img.jpg
 치넬리, 트리곤, 브리지스톤 등의 수입공급사인 코메트바이시클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6일까지 자전거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과거에도 코메트바이시클은 단순히 취급 브랜드의 완성 모델만을 국내에 수입 판매하는 것을 넘어 한국 소비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을 소개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왔다. 트리곤, 치넬리 등의 제품기획과 디자인에 참여해 트리곤 다크니스 시리즈나 치넬리 익스피리언스 시리즈 등을 국내 수요에 부응하는 모델로 발전시킨 바 있다. 따라서 이번에 진행하는 자전거 디자인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제품기획전 셈이다.
Comet_DC_01_img.jpg
Comet_DC_02_img.jpg
트리곤의 다크니스 시리즈, 치넬리의 익스피리언스 시리즈는 코메트바이시클이 제품기획과 디자인에 참여해, 국내수요에 부응하는 모델로 발전시킨 자전거들이다. 공모전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제품에 반영시키기 위한 취지다.
공모부문은 코메트바이시클이 공급하는 자전거의 프레임과 포크이며, 제출한 디자인은 실제 생산과 판매가 가능해야 한다. 코메트바이시클 홈페이지에서 프레임 템플릿을 다운로드받아 색상과 그래픽을 입혀 제출해도 되고, 자유형식으로 새로운 프레임을 디자인해도 된다. 아울러 새로운 프레임을 디자인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제출이미지는 A3 또는 A4 사이즈의 300DPI이상 AI나 JPG 이미지여야 하며, 참가신청서와 제출품의 컨셉 설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50만원 또는 출품 디자인으로 완성된 프레임이 주어진다. 이밖에 최우수작 2작품, 우수작 3작품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품기한은 오는 12월 16일까지이며 이메일  in@cometbicycle.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메트바이시클 홈페이지 참조.
■㈜코메트바이시클 www.cometbicycle.com ☎(070)4337-265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