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뉴스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오는 7월 4일과 5일 이틀간 부산~서울 자선 라이드(KOREA CHARITY RIDE 2020, 이하 KCR)이 개최된다.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이 장거리 라이딩은 자선단체에 기부를 하는 것으로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장거리 단체 라이딩을 통해서 도전과 열정 그리고 성취감을 확인하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다.
2020_KoreaCharityRide_1.jpg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부산에서 서울까지 1박2일간 달리는 장거리 기부 라이딩이다. 500㎞ 이상을 달려야 하기 때문에 동이 트기 전에 출발해, 해가 진 후 도착하는 것이 보통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KCR은 부산 화명공원부터 시작하여 서울 와츠스포츠 한남점까지 총 510㎞코스를 달린다. 510㎞ 전체를 달리는 풀코스 그리고 경북 문경에서 출발하여 서울까지 달리는 하프코스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올해는 특별하게 실내에서 자전거 트레이너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부문이 추가됐다.
2020_KoreaCharityRide_2.jpg
풀코스는 전년보다 규모를 2배 늘려서 50개 팀(200명)을 모집하고, 하프코스는 10개 팀(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풀코스와 하프코스 모두 4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신청해야 하며, 온라인 참가는 개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풀코스 참가자는 1박2일 동안 라이딩을 하기 때문에 7월 4일 저녁부터 5일 아침까지 쉴 수 있는 숙소를 지원받는다. 하프코스는 풀코스의 숙소(경북 문경 인근)에서 출발하여 서울까지 200㎞를 달리게 된다.
2020_KoreaCharityRide_3.jpg
참가신청은 3월 30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기부하고 싶은 단체(3곳 중 선택)를 지정하면 KCR 조직위원회에서 자선단체의 계좌정보를 발송한다. 안내에 따라서 팀당 최소 40만원(1인당 10만원 이상, 온라인 동일)을 기부한 다음 그 내역을 조직위원회에 발송하면 참가신청이 완료된다. 조직위원회가 권장하는 자선단체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한국미혼모가족협회가 있다.

단체명

후원사업

전화번호

홈페이지

  한국자폐인사랑협회 

 자폐 장애 가족 지원, 인식개선 사업 

         ☎(02)445-5444        

      www.autismkorea.kr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요건 조성 사업      

 ☎(02)714-5522

www.kord.or.kr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미혼모 가족 지원인식개선

   ☎(02)2682-3376

 www.kumfa.kr

■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웹사이트 koreacharityride.modoo.at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