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생중계

뉴스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생중계

Cannondale_Garmin_Launch_tit.jpg

캐논데일 가민 프로사이클링 팀의 프레젠테이션이 한국시간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캐논데일은 2013년 8월, (구)가민-샤프 프로사이클링 팀의 UCI 월드투어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슬립스트림 스포츠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세계에 알린 바 있다. 이 계약으로 2015년부터 (구)가민-샤프 프로사이클링 팀은 캐논데일의 자전거를 사용하며 팀의 이름도 ‘팀 캐논데일-가민(UCI 등록명 기준)’으로 변경했다.

Cannondale_Garmin_Launch_01.jpg

팀 케논데일-가민의 팀 프레젠테이션이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캐논데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팀 캐논데일-가민은 라이더 헤제달, 톰 다니엘슨, 댄 마틴, 앤드류 탈란스키, 에드워드 킹, 다비드 포르모로 등을 포함해 총 27명의 선수가 있으며 ‘깨끗한 스포츠로서의 사이클’을 지향하는 슬립스트림 스포츠의 철학에 따라 도핑 경력이 전무한 선수만으로 구성됐다고 알려졌다.

슬립스트림 스포츠와 캐논데일은 이 팀의 출범을 알리는 팀 프레젠테이션을 한국시간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미국 동부시간 1월 7일 오후 8시 30분)부터 미국 뉴욕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아울러 캐논데일은 이번 팀 프레젠테이션에서 2015시즌에 선수들과 팀에서 사용할 복장과 장비를 소개할 예정이어서 사이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중계사이트

■관련기사: 캐논데일, 가민-샤프 타이틀 스폰서 확정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

9월 5일 토요일, 경상북도 문경시 일원에서 문경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스캇이 장거리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신형 에딕트를 공개했다. 사용자의 모험 정신과 라이딩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라이더의 수준과 속도 그리고 노면 상황을 가지리 않고 긴 시간을 안장 위에서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부여했다.

5.98㎏, 서벨로 R5

서벨로가 20년 넘게 경량 로드바이크로 활약해 온 R5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