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줄스 앤 탐스, 홍보영상 촬영

뉴스줄스 앤 탐스, 홍보영상 촬영

Jules_n_Toms_tit.jpg

글 사진 : 신용윤

아르곤18 앰버서더인 줄스 앤 탐스 2기가 4월16일, 강원도 평창 태기산 일원에서 홍보영상 촬영을 했다. 이번 촬영에는 줄스 앤 탐스 멤버 김민정, 민준식, 함무현, 이태희 씨가 참여했으며, 엄승주 감독이 이끄는 어태키튠 팀이 촬영을 맡았다.

Jules_n_Toms_01.jpg

아르곤18 홍보대사인 줄스 앤 탐스가 강원도 평창에서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Jules_n_Toms_02.jpg

이 날 촬영에는 (왼쪽부터)이태희, 민준식, 함무현, 김민정 씨가 참여했다.

촬영 전, 줄스 앤 탐스 멤버들은 “재미있는 촬영이 될 것 같다”고 목소리에 기대감 넘쳤으며, 엄승주 감독은 “줄스 앤 탐스 멤버들이 서로 도와가며, 재미있게 라이딩하는 모습을 담겠다”고 말했다.

Jules_n_Toms_03.jpg

촬영 전, 어태키튠의 엄승주 감독이 멤버들에게 촬영 컨셉을 설명하고 있다.

Jules_n_Toms_04.jpg

Jules_n_Toms_05.jpg

“서로 도와가며, 재미있게 라이딩하는 모습을 담겠다”고 말한 엄승주 감독은 멤버들에게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구사하며, 줄스 앤 탐스 스스로 명장면을 보일 때까지 인내로 촬영에 임했다.

오전 9시부터 시작된 촬영은 해발 980m 태기산(구두미재)을 오르내리며, 점심도 미룬 채 오후까지 진행됐다. 휴식시간 멤버들은 서로의 얼굴에 묻어나는 소금기를 보며, “이게 촬영인가요? 훈련인가요?”하며 장난스런 푸념을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Jules_n_Toms_06.jpg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오전이 다 지나서 첫 휴식을 맞은 멤버들이 가쁜 숨을 몰아쉬며, 헛웃음을 보인다.

Jules_n_Toms_07.jpg

휴식 시간이 아니고, 보급 시간. 옷과 얼굴에 묻어나는 소금기를 보면서도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줄스 앤 탐스는 스포츠온55가 2016년부터 선정한 아르곤18 앰버서더의 이름으로 올해 2기를 맞았다.

스포츠온55는 이 날 촬영에 대해 “줄스 앤 탐스 2기는 여느 홍보대사와는 다릅니다. 스포츠온55는 이들이 의무감으로 포디움에 오르거나, 억지스럽게 브랜드를 홍보하는 걸 원지 않으니까요. 의무감보다 자신의 열정이 시키는 대로 아르곤18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고, 스스로 성장하길 원합니다. 이후 활동은 멤버 각자가 정한 주제대로 서로에게 참여를 권하는 형태가 될 것이고, 스포츠온55와 아르곤18이 가능한 한 지원할 것입니다. 오늘 촬영한 홍보영상은 이들이 시즌동안 스스로 보여줄 스토리의 예고편인 셈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줄스 앤 탐스의 홍보영상은 4월 말, 스포츠온55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les_n_Toms_08.jpg

이들이 태기산에 뿌린 땀방울의 결과는 4월말 스포츠온55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les_n_Toms_09.jpg

촬영에 임한 줄스 앤 탐스 멤버들과 스탭들.

줄스 앤 탐스 촬영 스케치

줄스 앤 탐스, 홍보영상 촬영 -기사- blank 이미지

Jules_n_Toms_16.jpg

Jules_n_Toms_17.jpg

Jules_n_Toms_18.jpg

Jules_n_Toms_19.jpg

Jules_n_Toms_21.jpg

Jules_n_Toms_22.jpg

Jules_n_Toms_23.jpg

Jules_n_Toms_24.jpg

Jules_n_Toms_25.jpg

■ 스포츠온55 www.sports55.co.kr ☎(02)568-0755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2024 자이언트 그래블폰도

자이언트코리아가 6월 15일(토),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산림 레포츠 코스에서 ‘2024 자이언트 그래블폰도’를 개최한다.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홍천그란폰도, 성료

지난 4월 28일,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2024 홍천그란폰도(이하 홍천그란폰도)’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군의회, 홍천군체육회 그리고 위아위스가 후원한 이 대회에는 3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굽이진 산길 위에 긴 두바퀴 행렬을 만들어냈다.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