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제5회 양평 MTB대회

뉴스제5회 양평 MTB대회
sujung.jpg
 오디바이크와 양평군이 공동주최한 제5회 양평 MTB대회가 10월 20일 경기도 양평군 단월레포츠공원 일원에서 펼쳐졌다. 이번 대회에는 멀티밴 메리다 바이킹 팀의 온드레이 싱크와 루디 반 호우츠 선수가 내한해 동호인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YP_MTB_01_img.jpg
제5회 양평 MTB대회가 10월 20일 경기도 양평군 단월레포츠공원 일원에서 개최됐다.
YP_MTB_02_img.jpg
주최사인 오디바이크의 초청으로 멀티밴 메리다 바이킹 팀의 온드레이 싱크(왼쪽)와 루디 반 호우츠 선수가 내한해 동호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YP_MTB_03_img.jpg
이번 양평 MTB대회에는 750여명이 출전해 558명이 완주했다.
이번 양평 MTB대회는 남성 5개부, 여성 1개부로 편성되었으며 총 750여명이 출전해 총 558명이 완주했다. 이번 대회는 단월레포츠공원을 출발, 345번 지방도로를 경유 비솔고개를 넘어 산음리에서 임도를 타고 퉁퉁소골-수청골-하계터골-밭배고개-단월로(70번국도)를 경유해 단월레포츠공원으로 돌아오는 45㎞의 코스를 달렸다. 
경기는 애초 XC 순위경기로 치러질 예정이었으나 과열경쟁을 방지하고 누구나 함께 참여하는 대회 취지를 고려해 넷타임을 적용한 기록경기로 실시됐다. 또한 경기의 실질적인 기록계측지점은 밭배고개까지로 제한해 밭배고개에서 단월면까지 내려오는 임도 다운힐에서의 안전도 고려했다. 
YP_MTB_04_img.jpg
YP_MTB_05_img.jpg
온드레이 싱크(위)와 루디 반 호우츠는 번외경기자로 편성되어 경기등위는 반영되지 않았지만 대회 전날부터 현지에 도착해 코스를 답사하는 등 출전경기처럼 준비해 실제 대회일에는 경기대열의 페이스메이커이자 안내자 역할을 했다고. 
이번 대회에는 주최사인 오디바이크의 초청으로 UCI 월드컵 무대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는 멀티밴 메리다 바이킹 팀의 온드레이 싱크(UCI 랭킹 5위)와 루디 반 호우츠 선수(UCI 랭킹 14위)가 내한해 스페셜부문에서 동호인들과 함께 달렸다. 
오디바이크는 예년에도 마운틴바이크 XC 세계챔피언 출신이자 현 마운틴바이크 마라톤 세계챔피언인 군리타 달레, 역시 XC 세계챔피언 출신인 호세 에르미다 등을 초청해 동호인들과 교류의 장을 열어왔다. 
YP_MTB_06_img.jpg
YP_MTB_07_img.jpg
전부분 1위로 경기를 마친 김남형(위) 씨와 여자통합부 1위로 경기를 마무리한 이명숙 씨.
출전 번호 100번과 101번을 받은 루디 반 호우츠와 온드레이 싱크가 전체 출전자 중 1, 3위로 결승을 통과 했다. 하지만 이들은 펜 서비스 차원의 번외경기자로 실제 경기순위에는 포함되지 않았다. 
이로써 온드레이에 이어 결승을 통과한 김남형(남자 베테랑) 씨가 전체 1위의 영광을 안았으며 여자부에서는 출전번호 969번 이명숙 씨가 영애를 안았다. 루디 반 호우츠와 온드레이 싱크는 경기 후 동호인들을 위해 펜사인회와 사진촬영을 함께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기도 했다.
YP_MTB_08_img.jpg
YP_MTB_09_img.jpg
루디와 온드레이는 경기 후에도 동호인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펜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제5회 양평 MTB대회 갤러리 바로 가기

■ 경기결과 : 오디바이크 블로그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