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전기자전거대회, e바이크 페스티벌

뉴스전기자전거대회, e바이크 페스티벌
News_ODbike_ebikefestival_tl (2).jpg
 
오는 5월 11일, 경기도 성남 문형산 일대에서 ㈜오디바이크가 ‘제1회 오디 E바이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달 보조 방식의 전기자전거 완성차 또는 전동키트가 장착된 자전거를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비경쟁 대회로,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만 우리에겐 아직 익숙하지 않은 E바이크가 어엿한 라이딩 장르로 자리 잡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2.jpg
E-MTB 완성차 또는 전동키트가 장착된 산악자전거를 보유한 라이더라면 주목해야 할 행사가 열린다. 
 
행사는 오전 7시 율동공원 피크닉장에 집결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8시 10분 출발, 11시에 라이딩이 마감된다. 코스는 불곡산, 문형산, 맹산을 거쳐 출발지로 돌아오는 총 22㎞다. 코스를 짧게 설정한 이유는 모터의 출력을 최대한 이용하면서 라이딩해도 충분히 완주할 수 있도록 한 데 있다. 전기자전거 고유의 매력을 만끽하며 배터리를 아끼지 않고 경쾌하게 라이딩하라는 의미다. 
코스 중간에 지정된 업힐 구간을 땅에 발을 딛지 않고 한 번에 오르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작은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필수 준비물은 헬멧과 장갑 그리고 배터리 충전이 완료된 전기자전거다. 스로틀 방식의 전기자전거는 행사 참여가 불가하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1.jpg
행사는 5월 11일에 율동공원 피크닉장에서 열린다. 주차장 이용 시 행사장 진입구간의 주차공간이 협소하기에 공영주차장(율동공원B 공영주차장) 이용을 권장한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3.jpg
e바이크 페스티벌의 코스. 기사 하단의 링크를 통해 구글 맵에서도 코스를 확인할 수 있다. 전기자전거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코스 길이와 난이도로 구성했다고.
 
참가자들에게는 도시락과 메리다 배낭(물백 미포함)이 기념품으로 제공되고, 경품은 추후 공개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기사 하단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12일부터 5월 5일까지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4.jpg
기념품으로 제공되는 4만5천원 상당의 메리다 물백.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